COVID-19 기간 동안 프로바이오틱스의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건강한 식단에 대한 수요 증가
전 세계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은 프로바이오틱스의 이점에 대한 인식 증가, 가처분 소득 증가,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된 프리미엄 제품 구매에 대한 소비자의 급증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저명한 경영 컨설팅 회사에 따르면 세계 웰빙 시장은 약 1조 5000억 달러이며 연간 5~10%의 성장률을 보입니다. 또한 설문 조사에서 응답자의 79%가 건강이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42%가 그것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따라서 건강식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시장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UnivDatos Market Insights(UMI)의 연구 보고서 "Global Probiotics Market Analysis, 2020"에 따르면,글로벌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은 2021-27F 동안 XX%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프로바이오틱스의 전 세계 수요는 소화기 건강상의 이점, 영양가 있는 식품에 대한 수요 증가, 고품질 동물성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매년 6200만 명의 미국인이 소화 장애 진단을 받습니다. 대부분의 소화기 질환의 발병률과 유병률은 나이가 들수록 증가합니다. 질병통제예방센터(Center for Disease Control and Prevention)에 따르면 미국에서 궤양 진단을 받은 성인의 수는 1,480만 명이며, 소화기 계통의 질병을 1차 진단으로 내원한 횟수는 약 3,720만 명입니다.
이 보고서의 샘플 사본 요청 @ https://univdatos.com/get-a-free-sample-form-php/?product_id=10438
유통 채널 유형을 기준으로 하이퍼마켓/슈퍼마켓 부문은 주요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고 2020년 전 세계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을 지배했습니다. Nielsen에 따르면 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은 글로벌 매출의 절반 이상(51%)을 차지합니다. 또한 전 세계적으로 슈퍼마켓과 대형 슈퍼마켓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한 지붕 아래 수많은 브랜드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고객이 더 선호됨에 따라 시장 성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미국의 총 슈퍼마켓 수는 2015년 38,015개에서 2018년 38,307개로 증가했습니다.
성분을 기반으로 박테리아 부문은 2020년 주요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고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창출했습니다. 이 세그먼트의 시장은 항균 항생제에 대한 효모의 자연 내성으로 인해 증가하고 있으며, 프로바이오틱 효모가 박테리아 프로바이오틱스보다 더 효과적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 보고서의 샘플 사본 요청 @ https://univdatos.com/get-a-free-sample-form-php/?product_id=10438
북미는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지만 아시아 태평양은 명백한 성장을 목격합니다
지역을 기준으로 북미 지역이 2020년 전 세계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을 지배했습니다. 이 지역은 세계 시장에서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확보했습니다. 또한 UnivDatos Market Insights(UMI)의 연구 보고서 "Global Probiotics Market Analysis , 2020" 에 따르면 면역 체계를 강화하기 위한 건강 식품 소비가 증가함에 따라 이 지역은 예측 기간 2021-27 동안 지배력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UnivDatos Market Insights(UMI)' 에 따르면 전 세계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에서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는 주요 업체는 DuPont, Danone, Chr입니다. Hansen, Yakult Honsha, Nestle, BioGaia AB, Probi AB, Ganeden, Inc., Protexin, Lifeway Foods, Inc. 등 플레이어는 고객의 관심을 끌기 위한 신제품 출시와 경쟁력 확보를 위해 지리적 범위 확장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업계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일부 인스턴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 2020년 Chr. Hansen은 미국에서 온라인 프로바이오틱 플랫폼을 출시했습니다. 새로운 플랫폼은 프로바이오틱스의 건강상의 이점에 대해 소비자와 의료 전문가를 교육할 것입니다.
· 2019년 유럽 유수의 전문 제약사 중 하나인 Neuraxpharm Group은 bened biomedical Co. ltd와 특별 라이선스 계약에 따라 지역 시장에 첫 프로바이오틱스를 출시했습니다.
· 2019년, Danone과 Nestle의 주입 냉장 요구르트 바 출시
자세한 정보는 https://univdatos.com/report/global-probiotics-market/ 을 방문하십시오.
" 글로벌 프로바이오틱스 시장 분석, 2020" 은 업계 잠재력, 판매 및 구매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 핫스팟 및 전 세계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에 사용할 수 있는 기회에 대한 포괄적인 정성 및 양적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또한, 보고서는 16개 매개변수에 대한 경쟁업체의 능력을 측정하는 전략적 요인 색인과 함께 경쟁업체의 성공을 위한 주요 전략적 필수 요소도 포함합니다. 이는 기업이 시장 전략으로 이동하고 해당 제품의 블루오션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시장 세분화:
1. 용도별 (기능성식품, 건강기능식품, 사료)
2. 형태별 (건조(정제/캡슐, 캡슐, 분말/과립, 츄어블), 액체)
3. 포장 유형별 (블리스터, 병, 용기, 향 주머니, 스틱 팩, 드로퍼, 기타)
4. 유통 채널 유형별 (하이퍼마켓/슈퍼마켓, 약국/드럭스토어, 전문점, 온라인 판매)
5. 성분별 (세균, 효모)
6. 최종 사용자별 (인간, 동물)
7. 지역별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기타 국가)
8. 회사별 (DuPont, Danone, Chr. Hansen, Yakult Honsha, Nestle, BioGaia AB, Probi AB, Ganeden, Inc., Protexin, Lifeway Foods, Inc.)
연구에서 답변된 주요 질문:
1. 글로벌 프로바이오틱스 산업의 현재 및 미래 동향은 무엇입니까?
2. 최종 사용자 수요 및 응용 분야 측면에서 업계가 어떻게 진화해 왔는지?
3. 비교 요인 지수에 따른 국가 간 경쟁이 어떻게 형성되고 있습니까?
4. 프로바이오틱스 산업의 주요 성장 동인과 과제는 무엇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