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부터 2028년까지 CAGR 15.4%로 성장하는 GCC 전자 약국 시장
GCC E-Pharmacy Market 은 예측 기간(2022-2028) 동안 2020년 20억 7333만 달러에서 2028년 15.4%의 합리적인 CAGR로 확장하여 2028년 53억 4756만 달러의 시장 가치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우편, 배달 회사 또는 온라인 약국 웹 포털을 통해 고객에게 약 주문을 배송하는 것을 온라인 약국이라고 합니다.
스마트폰, 모바일 장치 및 기타 유사한 장치를 사용하는 사람들의 수의 급격한 증가와 다양한 플랫폼에서 수많은 애플리케이션의 용이한 접근성은 GCC e-Pharmacy 시장의 성장을 증대시키는 디지털 약국의 길을 열었습니다. 예를 들어, 2025년에는 중동 및 북아프리카(MENA)의 전체 연결 비율에서 스마트폰이 차지하는 비율이 2019 년 62%에서 약 80%에 이를 것으로 예측되었습니다. UAE 인구는 또한 다양한 유형의 가제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설문조사에 따르면 92%의 사람들이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UAE에서는 11%의 사람들이 여전히 비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으며 66%는 노트북이나 데스크톱 컴퓨터를 자주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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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 약국은 걸프 국가에서 전자 상거래의 보급이 증가함에 따라 개발 도상국뿐만 아니라 선진국에서 더 큰 소비자 기반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우디 아라비아의 전자 상거래 시장 성장률은 2015년 33%에서 2020년 42%로 증가했습니다. 이 외에도 온라인용 전자 상거래 플랫폼 사용에 대한 소비자 행동의 주요 변화가 있습니다. 해당 지역의 전자 상거래 시장에 더욱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 상품 및 서비스 구매. 예를 들어, 선도적인 글로벌 전략 컨설팅 회사에 따르면 GCC 전자 상거래는 2015년에 겨우 53억 달러의 매출로 행동에 뛰어 들었고 이 부문은 2020년에 약 220억 달러의 매출로 엄청나게 성장했습니다.
또한, 세계화와 소비 문화의 도래로 사람들은 더 나은 품질과 저렴한 건강 옵션을 찾아 여행하는 경향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Gulf Today의 Business Bureau에 따르면, 의료 관광 시장의 가치는 2017년에 약 155억 달러였으며, 2024년까지 8.8%의 CAGR로 성장하여 280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따라서 의료와 관광을 결합할 수 있는 엄청난 잠재력이 있습니다. 환자에게 더 나은 치료 옵션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이 지역에서 더 나은 전자 의료 시설과 원격 모니터링 플랫폼을 만들 수 있다는 점에서 전략적 중요성이 커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실을 감안할 때 의료 관광객은 시간 절약, 손쉬운 가용성 및 더 나은 할인과 같은 다양한 이점으로 인해 의약품 및 기타 의료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 e-Pharmacy를 선호하게 될 것입니다. 또한 관광객들은 이러한 전자약국에서 의약품을 구입하여 치료가 끝난 후에도 본국으로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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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시장의 일부 제한에는 약물 남용 및 위조 약물 생산 증가가 포함됩니다. 이 외에도 기밀 의료 데이터에 대한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 문제가 이 시장의 성장을 방해하고 있습니다.
COVID-19 전염병은 전 세계와 많은 산업을 혼란에 빠뜨렸습니다. 이러한 전 세계적인 혼란은 전례 없는 방식으로 의료 산업에 영향을 미쳤으며 전 세계적으로 의료가 제공되는 방식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전 세계의 잠금 제한으로 인해 온라인 약국 부문은 인터넷을 통해 처방전 없이 구입할 수 있는 처방약 구매를 유도하는 건강한 성장을 목격하고 있습니다.
제품 유형에 따라 시장은 스킨 케어, 감기 및 독감, 치과, 체중 감량, 비타민 등으로 분류되었습니다. 감기 및 독감 부문은 주요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지배력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스킨 케어 제품은 젊은 인구와 노동 계급 여성 인구 기반의 증가로 인해 예측 기간(2022-2028) 동안 16.9%의 가장 높은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를 들어 2019년 아랍에미리트에서 고용된 여성의 수는 521,000명으로 2018년의 489,000명에서 증가했습니다 .
자세한 정보는 https://univdatos.com/report/gcc-e-pharmacy-market/ 을 방문하십시오.
플랫폼을 기반으로 GCC 전자 약국 시장은 응용 프로그램과 웹 사이트로 분류됩니다. 애플리케이션 부문은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이 지역의 많은 소매 약국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하여 디지털 운영을 시작함에 따라 2022-2028년 예측 기간 동안 지배력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를 들어, 2021년 1월 사우디아라비아의 거대 소매 약국인 Al Daawa Pharmacy는 보람 있는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사용자 친화적이고 다기능이며 매력적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습니다. 이 외에도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에서 AI 및 기계 학습과 같은 기술의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온라인 약국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수요는 향후 몇 년 동안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이 보고서는 사우디 아라비아, 아랍 에미리트, 카타르, 오만, 바레인 및 쿠웨이트와 같은 국가에 따른 GCC 전자 약국 시장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는 자세한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사우디아라비아는 NTP 2020 및 비전 2030에 따른 디지털 혁신 이니셔티브로 인해 시장을 장악하고 2020년에 11억 7990만 달러의 매출을 올렸습니다. 예를 들어, 정부의 비전 2030 및 국가 혁신 프로그램(NTP)에 따라 보건부는 2020년까지 5년 동안 약 710억 달러를 지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Four Seasons Pharmacy, Medisouq, Kulud Pharmacy, BinSina 및 Al-Mutawa Pharmacies는 GCC 전자 약국 시장에서 활동하는 주요 업체입니다. 파트너쉽과 함께 여러 M&A를 수행하여 다른 국가에서 입지를 강화했습니다.
GCC 전자 약국 시장 세분화
제품 유형별 시장 통찰력
- 피부 관리
- 감기 독감
- 이의
- 체중 감량
- 비타민
- 기타
약물 유형별 시장 통찰력
- 일반의약품
- 처방약
플랫폼별 시장 통찰력
- 애플리케이션
- 웹사이트
국가별 시장 통찰력
- 사우디 아라비아
- UAE
- 쿠웨이트
- 바레인
- 카타르
- 오만
상위 회사 프로필
- 포시즌스약국
- 메디수크
- 쿨루드 약국
- 빈시나
- 알 무타와 약국
회사 소개:
UnivDatos Market Insights(UMI)는 열정적인 시장 조사 회사이자 Universal Data Solutions의 자회사입니다. 시장에 대한 엄격한 2차 및 1차 연구는 당사의 USP이므로 당사 보고서에 제공된 정보는 사실과 현실적인 가정을 기반으로 합니다. 우리는 포춘 500대 기업 중 일부를 포함하여 200개 이상의 글로벌 고객과 협력했습니다. 우리 고객은 통찰력의 품질, 심층 분석, 맞춤형 연구 능력 및 상세한 시장 세분화에 대해 우리를 칭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