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타이어 압력 모니터 시스템 시장: 산업 점유율, 주요 주요 업체, 지역 연구 및 향후 동향 2027
타이어 공기압 모니터링 시스템은 차량 타이어의 공기압과 온도를 모니터링하여 실시간으로 화면에 정보를 표시하는 전자 시스템입니다. 이것은 차량의 타이어 공기압 변화와 관련된 위험이 있는 경우 운전자에게 알립니다. 차량의 압력 감소에 영향을 미치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타이어 수명 단축, 차량 성능, 주행 거리 및 안전성이 모두 핵심 요소입니다. 이러한 시스템을 시장에 도입하면 운전자의 편의성이 향상되고 이러한 장치의 사용으로 인한 사고 빈도가 감소하는 등 상당한 이점이 있습니다. 이러한 시스템은 또한 운전자의 연비, 타이어 내구성 및 타이어 얼라인먼트 차량 핸들링을 개선했습니다. 통계에 따르면 전 세계적으로 도로 사고의 주요 요인 중 하나는 타이어와 관련된 문제이며 정부는 현재 동일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적절하게 취하고 있습니다. 북미, 유럽 및 중국과 같은 선진국에서 TPMS 설치를 요구하는 법률이 늘어나면서 TPMS 산업이 발전하고 있습니다. 또한 예측 기간 동안 자동차 산업의 강력한 성장은 TPMS 시장 성장을 증대시키는 핵심 동인이 될 것입니다.
이 보고서의 무료 샘플 다운로드 - https://univdatos.com/get-a-free-sample-form-php/?product_id=19196
타이어 공기압 모니터링 시스템은 차량 배기가스를 줄이고 자동차 연비를 개선해야 하는 여러 엄격한 정부 규칙 및 규정의 결과로 크게 확장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많은 특성이 이제 자동차 제조업체의 적극적인 고려 사항이 되었습니다. 현재 타이어 공기압 모니터링 시장은 고급차 수요 증가, 정부 규제 변화, 경제 확대, 환경 법규 등 많은 요소가 필요합니다. 자동차 시스템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발전하고 더 효율적이 되었으며 이 산업은 정교한 기술에 의존하고 있으며 이는 결국 좋은 시장 점유율 목표를 달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UnivDatos Market Insights(UMI)의 연구 보고서 “ 자동차 타이어 공기압 모니터 시스템 시장 ”에 따르면 시장은 2021-2027F 예측 기간 동안 약 10%의 CAGR 성장을 목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자동차 타이어 공기압 모니터 시스템 시장은 고급 운전자 지원 시스템 및 안전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의 변화와 함께 사고 및 그에 따른 도로 사망자 의 증가로 인해 상당한 성장을 경험 하고 있습니다.
유형에 따라 시장은 직접 TPMS 및 간접 TPMS로 분류됩니다. Direct TPMS 부문은 2020년에 USD XX billion의 수익을 창출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CAGR XX%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직접 타이어 공기압 모니터링 시스템은 각 타이어에 대한 정확한 공기압을 전달하는 기능, 타이어 회전 또는 교체로 인한 타이어 공기압 정보 손실 없음, 일반적으로 차량의 수명을 지속하는 센서 배터리, 스페어 타이어를 모니터링하는 기능. 결과적으로 다이렉트 타이어 공기압 모니터링 시스템이 시장의 리더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이 부문의 높은 가격이 큰 걸림돌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 보고서의 무료 샘플 다운로드 - https://univdatos.com/get-a-free-sample-form-php/?product_id=19196
판매 채널에 따라 시장은 OEM 및 애프터마켓으로 분류됩니다. OEM 부문은 2020년에 미화 XX0억 달러의 수익을 창출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CAGR XX%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0년에는 OEM 부문이 타이어 공기압 모니터링 시스템 시장을 지배했습니다. 주요 기관에서는 자동차 안전 시스템을 개선하기 위해 다양한 표준을 제정했습니다. 모든 OEM에 대한 이러한 의무 표준 때문에 OEM 부문은 2020년에 시장 점유율의 대부분을 차지할 것입니다. TPMS 배터리의 수명은 일반적으로 6~10년입니다. 또한 배터리가 방전되면 전체 TPMS를 교체해야 하므로 애프터마켓 섹션에 기회가 생깁니다.
차량 유형에 따라 시장은 승용차 및 상업용 차량으로 분류됩니다. 승용차 부문은 2020년에 미화 XX십억 달러의 수익을 창출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CAGR XX%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TPMS는 타이어 공기압 관리가 주요 안전 기능으로 여겨지는 승용차에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자동차 산업은 사고 영향을 줄이고 사망자를 줄이며 전반적인 차량 안전을 개선하는 기능을 도입하기 위한 노력을 강화하여 승객 부문에서 자동차 TPMS의 부상을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사자의 몫을 차지하다
추정에 따르면 2021-2027년의 예측 기간 동안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동차 TPMS의 가장 큰 시장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으로 일본과 중국이 중요한 자동차 중심지입니다. 인도 자동차 TPMS 시장은 고객 인지도 상승, 애프터마켓 TPMS 설치 및 고급 차량에 대한 수요 증가에 의해 주도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운송에 대한 수요는 지난 수십 년 동안 꾸준히 증가하여 중국, 인도, 일본 및 한국과 같은 국가에서 자동차 부문을 앞으로 나아가게 했습니다. 인구증가로 인해 자동차 이용자가 증가하고 생활수준이 향상되고 임금이 높은 일자리가 생겨 구매력이 향상되고,
자세한 정보는 https://univdatos.com/report/automotive-tire-pressure-monitor-system-market/ 을 방문하십시오.
UnivDatos Market Insights(UMI)'에 따르면 세계 자동차 타이어 공기압 모니터 시스템 시장에서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는 주요 업체로는 Continental AG, Robert Bosch GmbH, Huf Hülsbeck & Fürst Co., Aptiv PLC, Denso Corporation, Valeo 등이 있습니다. , ZF Friedrichshafen AG, Hitachi Automotive Ltd, Sensata Technologies Inc., Pacific Industrial Co. 등
· 2018년 7월, 가족이 운영하는 Velbert의 Huf Group과 상하이의 중국 자동차 공급업체 Baolong은 타이어 공기압 모니터링 시스템(TPMS) 분야에서 합작 투자를 설립하기 위한 의향서에 서명했습니다. 목표는 개발, 구매, 생산 및 판매 영역에서 공동 활동을 통해 성장을 가속화하고 시장을 선도하는 위치를 달성하는 것입니다.
“글로벌 자동차 타이어 압력 모니터 시스템 시장 ” 은 업계 잠재력, 판매 및 구매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 핫스팟 및 시장 참가자에게 제공되는 기회에 대한 포괄적인 정성 및 양적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더욱이, 보고서는 또한 다른 매개변수에 대한 경쟁자의 능력을 측정하는 전략적 요인 인덱싱과 함께 경쟁자의 성공을 위한 주요 전략적 필수 요소를 포함합니다. 이는 기업이 시장 진출 전략을 수립하고 해당 제품의 블루오션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시장 세분화:
1. 유형별 (직접 TPMS 및 간접 TPMS)
2. 판매 채널별 (OEM 및 애프터마켓)
3. 차종별 (승용차 및 상용차)
4. 지역별 (북미(미국, 캐나다, 기타 북미), 유럽(독일, 프랑스, 영국, 스페인, 기타 유럽), 아시아 태평양(중국, 일본, 인도, 호주, 대한민국, 나머지) APAC) 및 기타 국가)
5. 회사별 (Continental AG, Robert Bosch GmbH, Huf Hülsbeck & Fürst Co., Aptiv PLC, Denso Corporation, Valeo, ZF Friedrichshafen AG, Hitachi Automotive Ltd, Sensata Technologies Inc., Pacific Industrial Co.)
연구에서 답변된 주요 질문:
1. 글로벌 자동차 타이어 압력 모니터 시스템 산업의 현재 및 미래 동향은 무엇입니까?
2. 최종 사용자 수요 및 제품 범주 측면에서 업계는 어떻게 진화해 왔습니까?
3. 비교 요인 지수에 따른 국가 간 경쟁이 어떻게 형성되고 있습니까?
4. 글로벌 자동차 타이어 압력 모니터 시스템 산업의 주요 성장 동인과 과제는 무엇입니까?
5. 다양한 국가의 글로벌 자동차 타이어 공기압 모니터 시스템 공급업체의 고객 지향, 구매 행동 및 기대치는 무엇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