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강 스프레이 백신에 대한 수요는 만성 질환과 전염병의 증가로 인해 증가하고 있습니다. 비강 스프레이 백신 시장은 향후 몇 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만성 질환은 1995년 이후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증가하는 노인 인구는 또한 만성 질환의 유병률도 증가시키고 있으며, 이는 이러한 질환을 제어하고 보다 쉽게 관리할 수 있는 약물에 대한 필요성을 더욱 증가시키고 있습니다. 비강 스프레이 백신은 투여하기 쉽고 가정 환경에서 환자가 쉽게 다룰 수 있기 때문에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환자 1인당 병원 방문 횟수가 크게 감소할 수 있으며 이는 환자에게 좋은 투자가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더 많은 R&D가 증가함에 따라 앞으로 비강 스프레이 백신 시장을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비강 스프레이 백신의 성장에 대한 주요 이유는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동안 출현하여 수용으로 이어졌기 때문입니다. 또한 관리 용이성과 사용 증가로 인해 글로벌 시장이 주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울증 치료에 비강 스프레이를 적용하는 것은 비강 스프레이 백신 시장에 수많은 기회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백신 포장 제품 제조업체는 다양한 유형의 약물 및 백신의 부족 및 운송을 위해 비강 스프레이를 고안했습니다. 다양한 일반의약품 및 안과용 항생제가 전 세계적으로 수용됨에 따라 다른 의약품에도 선호되는 포장재로서 비강 스프레이의 시장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의료 시설 증가로 인해 백신 비강 스프레이에 대한 수요가 급격히 증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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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사용 중인 모든 COVID-19 백신은 근육에 주사되어 혈액에서 순환하지만 코와 비강에 반드시 존재하지는 않는 항체를 생성하므로 백신 접종을 받은 사람들이 여전히 감염되어 바이러스를 전염시킬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붉은털 원숭이에 대한 이전 연구에서는 미국에서 사용이 승인되지 않은 Oxford/AstraZeneca 백신이 폐렴을 예방했지만 상기도에서 배출되는 것을 감소시키지는 않았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새로운 연구의 저자들은 먼저 햄스터에서 주사된 백신과 비강내 백신을 비교했습니다. 두 투여 경로 모두 높은 항체 수준을 생성했지만 비강 스프레이가 주사보다 성능이 뛰어났습니다. 이 연구로 인해 비강 백신에 대한 연구가 대유행 기간 동안 크게 증가했으며 이러한 백신의 인기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 UnivDatos Market Insights(UMI)' 연구 보고서 " 비강 스프레이 백신 시장 분석, 2020"에 따르면 , 비강 스프레이 백신 시장은 2021-27F 동안 ~8%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고령화 인구 증가는 비강 스프레이 백신 시장을 주도하는 두드러진 이유 중 하나입니다. 예를 들어, 80세 이상의 세계 인구는 2017년에서 2050년 사이에 3배 증가하여 1억 3700만에서 4억 2500만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형에 따라 시장은 충혈 완화 비강 스프레이, 스테로이드 비강 스프레이 및 염수 용액/식염수 비강 스프레이로 세분화됩니다. 충혈 완화 비강 스프레이 부문은 2020년에 가장 큰 몫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수익성 있는 CAGR을 등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Decongestion Nasal Spray는 감기, 부비동염, 꽃가루 알레르기 및 알레르기를 포함한 다양한 조건으로 인한 코의 혼잡을 일시적으로 완화하는 데 사용됩니다. 코 부위의 혈관을 좁혀 붓기와 울혈을 줄입니다. 옥시메타졸린은 코에 분무하는 용액(액체)으로 제공됩니다. 일반적으로 필요에 따라 10~12시간마다 사용하지만 24시간 동안 두 번 이상 사용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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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고한 성장을 목격하기 위해 처방된 세그먼트
처방에 따라 시장은 처방전 없이 구입할 수 있는 처방전으로 세분화됩니다. 처방된 세그먼트는 분석 기간 동안 가장 높은 매출과 CAGR 성장을 보였습니다. 코로나19 백신은 많은 환자들에게 처방되었고 많은 긍정적인 효과를 보여주었다. 또한 독감에 대한 비강 백신도 시험 중이며 나오면 히트할 수 있습니다.
유형 pf에 따라 시장은 항히스타민제, 비강 스테로이드, 항콜린성, 비만 세포 억제제로 세분화됩니다. 항히스타민제 부문은 2020년에 가장 큰 몫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수익성 있는 CAGR을 등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항히스타민제 스프레이는 코막힘, 가렵고 콧물, 재채기를 완화합니다. 그들은 처방전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아젤라스틴(Astelin, Astepro) 및 올로파타딘(Patanase)을 포함합니다.
홈 케어 설정 부문에서 견고한 성장을 목격하다
최종 사용자를 기반으로 시장은 병원, ASC, 홈 케어 설정 및 클리닉 등으로 세분화됩니다. 홈 케어 설정 부문은 분석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수익과 CAGR 성장을 보였습니다. 비강 백신은 부작용이 적고 매우 안전하여 집에서도 안전하게 투여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비강 백신은 코로 전달되는 백신이 기도 조직에 존재하는 면역 세포 또는 점막 면역을 생성할 수 있기 때문에 실제로 전통적인 백신보다 더 유익합니다.
북미 지역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며 명백한 성장을 목격했습니다.
이 지역을 기준으로 북미는 2020년 비강 스프레이 백신 시장을 지배했습니다. 이 지역은 증가하는 만성 질환 및 노령화 인구로 인해 예측 기간 2021-27 동안 지배력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를 들어, 2018년에 미국 성인의 51.8%는 최소 1개의 만성 질환을 갖고 있고 27.2%는 복합 만성 질환을 가지고 있습니다. UnivDatos Market Insights(UMI)의 연구 보고서 "비강 스프레이 백신 시장 분석, 2020" 에 명시된 바와 같이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XX%의 CAGR로 급등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UnivDatos Market Insights(UMI)' 에 따르면 Akorn, Allergan, Apotex Inc., Bharat Biotech, Catalent Inc., Cipla Limited, GlaxoSmithKline, Johnson and Johnson, Novartis International AG 및 Pfizer에서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가진 주요 업체입니다. Inc. 플레이어는 고객의 관심을 끌기 위해 신제품을 출시하고 업계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 위해 지리적 범위를 확장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 비강 스프레이 백신 시장 분석 , 2020" 은 업계 잠재력, 판매 및 구매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 핫스팟, 전 세계의 비강 스프레이 백신 제공업체에게 제공되는 기회에 대한 포괄적인 정성 및 정량적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또한, 보고서는 16개 매개변수에 대한 경쟁업체의 능력을 측정하는 전략적 요인 색인과 함께 경쟁업체의 성공을 위한 주요 전략적 필수 요소도 포함합니다. 이는 기업이 시장 전략을 수립하고 해당 제품의 블루오션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자세한 정보는 https://univdatos.com/report/nasal-spray-vaccine-market/ 을 방문하십시오.
시장 세분화:
1. 유형별( 충혈 완화 비강 스프레이, 스테로이드 비강 스프레이, 염수 용액/식염수 비강 스프레이 )
2. 처방( 일반의약품, 처방 )
3. 치료제의 종류( 항히스타민제, 비강스테로이드제, 항콜린제, 비만세포억제제 )
4. 최종 사용자별( 병원, 홈 케어 설정, ASC, 클리닉 등 )
5. 지역별(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기타 국가 )
6. 회사별( Akorn, Allergan, Apotex Inc., Bharat Biotech, Catalent Inc., Cipla Limited, GlaxoSmithKline, Johnson and Johnson, Novartis International AG, Pfizer Inc. 등 )
연구에서 답변된 주요 질문:
1. 비강 스프레이 백신 산업의 현재 및 미래 동향은 무엇입니까?
2. 최종 사용자 수요 및 응용 분야 측면에서 업계가 어떻게 발전해 나가고 있습니까?
3. 비교 요인 지수에 따른 국가 간 경쟁이 어떻게 형성되고 있습니까?
4. 비강 스프레이 백신 산업의 주요 성장 동인과 과제는 무엇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