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 심장병, 당뇨병 등 만성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들의 전 세계적인 부담 증가로 건강음료에 대한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사람들의 건강한 생활방식이 확산되고 있으며 이는 세계 탄산수 시장을 견인할 것입니다. 탄산수는 신선한 비타민, 미네랄 및 기타 항산화제가 풍부하여 피트니스 애호가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UnivDatos Market Insights(UMI)의 연구 보고서 "글로벌 탄산수 시장 분석, 2020"에 따르면,밀레니엄과 Z세대 사이에서 탄산수에 대한 인지도의 급증으로 탄산수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시장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로스앤젤레스 타임즈(Los Angeles Times)에 따르면, "탄산수는 여전히 밀레니얼 세대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음료입니다." 이 소비자들은 믿을 수 없을 만큼 다양하고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 옵션을 가지고 성장했으며 음료에서도 비슷한 선택을 기대합니다. 게다가 탄산수 소비량도 곧 줄어들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 칼로리나 인공 감미료가 없는 탄산 음료에서 소비자가 원하는 모든 긍정적인 옵션을 제공함으로써 귀하의 비즈니스는 탄산수에 대한 사랑과 함께 성장할 수 있습니다.
이 보고서의 샘플 사본 요청 - https://univdatos.com/get-a-free-sample-form-php/?product_id=17572
탄산수를 마시면 탈수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되며 탈수는 소화 문제와 심장과 신장의 합병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위장 관련 문제의 증가하는 유병률은 탄산수에 대한 수요 증가에 기여하는 두드러진 이유 중 하나입니다. 2019년에 미국은 위장 질환으로 고통받는 성인 인구의 22%를 보유하고 있는 반면 일본은 9%에 불과합니다. 위장 질환으로 고통받는 성인 인구.
유형에 따라 천연/미네랄 부문은 주요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고 2020년 전 세계 탄산수 시장을 지배했습니다. 가향 변종에 대한 선호도 확산으로 맛, 탄산 및 건강상의 이점으로 인해 이 부문의 성장으로 이어집니다. . 또한 시장의 선두주자들은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의 요구에 따라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카페인이 함유된 물은 향후 몇 년 동안 강력한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특히 밀레니엄에서 즉각적인 에너지 부스트에 대한 수요는 카페인이 함유된 탄산수에 칼로리와 무설탕이지만 에너지 수준을 높이기 위해 카페인이 첨가되어 있기 때문에 이 부문의 성장을 이끌고 있습니다.
유통 채널을 기반으로 대형 슈퍼마켓/슈퍼마켓 부문은 주요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고 2020년 시장을 장악했습니다. 한 지붕 아래 수많은 브랜드. 예를 들어, 미국의 총 슈퍼마켓 수는 2015년 38,015개에서 2018년 38,307개로 증가했습니다. 또한 지리적 범위를 확대하고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둔 다른 지역의 슈퍼마켓/하이퍼마켓 체인도 시장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성장. 예를 들어, 독일에 기반을 둔 슈퍼마켓 체인은 5억 달러를 투자하고 미국에 약 50개의 매장을 열겠다고 발표했습니다.
북미는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지만 아시아 태평양은 명백한 성장을 목격합니다
지역을 기준으로 북미 지역은 2020년 글로벌 탄산수 시장을 지배했습니다. 이 지역은 지역의 신제품 출시와 함께 수많은 플레이어의 존재로 인해 세계 시장에서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고 있는 성장으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산업의 촉매제. 플레이어는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기 위해 인수 합병과 같은 무기적 성장 전략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UnivDatos Market Insights(UMI)의 연구 보고서 "Global Sparkling Water Market Analysis , 2020" 에 따르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향후 몇 년 동안 명백한 성장을 목격하게 될 것 입니다.
UnivDatos Market Insights(UMI)' 에 따르면 전 세계 탄산수 시장에서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는 주요 업체는 Nestlé, PepsiCo, Inc., National Beverage Corp., Talking Rain, Keurig Dr Pepper Inc., The Coca-Cola입니다. Company, Danone SA, SANPELLEGRINO SPA, Clear Cut Phocus, Caribou Coffee Operating Company, Inc 등, 플레이어는 업계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 위해 고객의 견인력을 확보하고 지리적 범위를 확장하기 위한 신제품 출시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탄산수 시장 분석, 2020" 은 업계 잠재력, 판매 및 구매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 핫스팟 및 전 세계 탄산수 시장에 사용할 수 있는 기회에 대한 포괄적인 정성 및 양적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또한, 보고서는 16개 매개변수에 대한 경쟁업체의 능력을 측정하는 전략적 요인 색인과 함께 경쟁업체의 성공을 위한 주요 전략적 필수 요소도 포함합니다. 이는 기업이 시장 전략으로 이동하고 해당 제품의 블루오션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자세한 정보는 https://univdatos.com/report/sparkling-water-market/ 을 방문하십시오.
시장 세분화:
1. 종류별 (천연/미네랄, 카페인)
2. 유통경로별 (Hypermarket & Supermarkets, 편의점, 온라인, 기타)
3. 지역별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기타 국가)
4. 회사별 (Nestlé, PepsiCo, Inc., National Beverage Corp., Talking Rain, Keurig Dr Pepper Inc., The Coca-Cola Company, Danone SA, SANPELLEGRINO SPA, Clear Cut Phocus, Caribou Coffee Operating Company, Inc.)
연구에서 답변된 주요 질문:
1. 글로벌 탄산수 시장 산업의 현재 및 미래 동향은 무엇입니까?
2. 최종 사용자 수요 및 응용 분야 측면에서 업계가 어떻게 진화해 왔는지?
3. 비교 요인 지수에 따른 국가 간 경쟁이 어떻게 형성되고 있습니까?
4. 탄산수 시장 산업의 주요 성장 동인과 과제는 무엇입니까?
5. 다양한 지역에 걸쳐 탄산수 시장 회사의 고객 지향, 구매 행동 및 기대는 무엇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