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aS(Energy-as-a-Service)는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를 결합한 제공 모델로 서비스 제공자(기존 ESP 또는 정보 통신 기술(ICT) 회사와 같은 새로운 ESP)가 다양한 에너지 관련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단순히 전기를 공급하는 것이 아니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탄소 배출로 인한 증가하는 문제는 서비스가 분산된 에너지 분배 옵션에 대한 기회를 확대함에 따라 재생 가능 에너지 및 에너지에 의해서만 해결될 수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 그리드 및 스마트 미터링 시스템 산업에 대한 에너지 서비스 제공업체의 급증하는 투자와 함께 재생 가능 자원 후원에 대한 정부 투자 증가는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의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COVID-19의 발생은 서비스로서의 에너지 시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전 세계의 심각한 건강 위기와 전 세계의 폐쇄로 이어진 여러 명의 사상자. 따라서 전 세계의 보건 비상 사태와 함께 개발 도상국의 스마트 계량기 설치 중단은 재정적으로 국가에 영향을 미치고 스마트 그리드 업그레이드에 대한 투자 자금을 감소시킵니다. 따라서 다양한 최종 사용자 산업에서 서비스로서의 에너지 채택을 줄이십시오.
이 보고서의 샘플 사본 요청 - https://univdatos.com/get-a-free-sample-form-php/?product_id=13263
UnivDatos Market Insights(UMI)의 연구 보고서 "Global Energy as a Service "에 따르면 시장은 2021-2027F 예측 기간 동안 13.44%의 강력한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서비스로서의 에너지 시장은 지난 몇 년 동안 상당한 시장을 충족시켰으며 예측 기간에도 상당한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EaaS에 대한 수요를 급증시키는 요인은 분산형 발전 및 저장 기술의 설치 증가와 "스마트" 장치의 광범위한 가용성이 새로운 에너지 관련 서비스 개발의 기반을 제공했기 때문입니다. 또한, 디지털화의 증가와 주거, 산업 및 상업 부문의 스마트 계량기 설치 증가는 에너지 관련 데이터를 전력 시스템의 가치로 변환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며 결과적으로 Energy as a Service의 시장 기회가 전 세계적으로 급증했습니다.
서비스형 에너지 시장은 서비스 유형에 따라 에너지 공급 서비스, 에너지 수요 서비스 및 에너지 효율 최적화 서비스로 구분됩니다. 에너지 공급 서비스는 증가하는 전기 가격으로 인해 시장에서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소비자는 그리드 없이도 작동할 수 있도록 탄력적인 에너지 공급을 확보하려고 합니다. 서비스로서의 에너지 모델은 주로 재생 에너지를 지원하고 소비자에게 소유권, 가격 책정 및 자금 조달에 대한 선택의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최종 사용자를 기준으로 서비스로서의 에너지 시장은 산업, 상업 및 주거로 분류됩니다. 상업 부문은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되며 상업 부문의 전 세계 지역에 걸쳐 에너지 서비스 구현이 의무화되어 예측 기간 동안 강력한 성장을 보여줄 것입니다. 이는 주로 경제 성장이라는 상당한 구조적 영향 때문입니다. 또한 상업 소비자는 서비스로서의 에너지를 통해 에너지 효율성에 접근할 수 있으며, 이는 여러 용도로 에너지 소비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광범위한 성장을 목격하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을 기반으로 보고서는 북미(미국, 캐나다, 북미 나머지 지역), 유럽(독일, 영국, 프랑스, 스페인, 이탈리아, 유럽 나머지 지역)을 포함한 주요 지역에서 서비스로서의 에너지의 전반적인 채택에 대한 세부 분석을 제공합니다. , 아시아 태평양(중국, 일본, 인도, 호주, APAC 기타 지역) 및 기타 국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도시화 및 산업화로 인해 지역 에너지 소비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으며 그 결과 기업은 새로운 모델, 그리드 및 장비를 사용하여 스마트 에너지를 채택하여 혁신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중국, 인도, 일본과 같은 지역 국가들은 에너지 생산에서 재생 에너지 믹스를 증가시키기 위해 재생 에너지에 막대한 자본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에너지 효율 프로젝트에 대한 정부의 세제 혜택과 재생 가능한 발전 비용 절감도 시장 성장을 크게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지속 가능한 에너지원의 추가 개발과 지역의 주요 경제에서 종량제와 같은 접근 방식의 채택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에서 수익성 있는 기회를 창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UnivDatos Market Insights(UMI)'에 따르면 서비스로서의 에너지 시장에서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는 주요 업체는 Schneider Electric, Engie, Siemens, Honeywell, Veolia, Enel, EDF Renewable Energy, WGL Energy, Johnson Control, 제너럴 일렉트릭. 파트너쉽과 함께 여러 M&A가 이 플레이어들에 의해 수행되어 다른 지역에서 입지를 강화했습니다. 예를 들어:
· 2019년 5월 Engie는 말레이시아 제조 회사인 UAC Berhad로부터 에너지 효율을 18% 이상 개선하여 연간 최대 520톤의 CO2를 절감하는 에너지 효율 성능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UAC에서 압축 공기 시스템의 에너지 효율성을 개선하기 위한 계약이 체결되었습니다. ENGIE는 서비스로서의 에너지(Energy as a Service) 역량을 강화하고자 합니다.
“Global Energy as a Service Market ” 은 업계 잠재력, 판매 및 구매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 핫스팟 및 시장 참가자에게 제공되는 기회에 대한 포괄적인 정성 및 양적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더욱이, 보고서는 또한 다른 매개변수에 대한 경쟁자의 능력을 측정하는 전략적 요인 인덱싱과 함께 경쟁자의 성공을 위한 주요 전략적 필수 요소를 포함합니다. 이는 기업이 시장 진출 전략을 수립하고 해당 제품의 블루오션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자세한 정보는 https://univdatos.com/report/energy-as-a-service-market/ 을 방문하십시오.
시장 세분화:
1. 서비스 유형별 (에너지 공급 서비스, 에너지 수요 서비스, 에너지 효율 최적화 서비스)
2. 최종 사용자별 (산업용, 상업용 및 주거용)
3. 지역별 (북미(미국, 캐나다, 북미 나머지), 유럽(독일, 영국, 프랑스, 스페인, 이탈리아, 유럽 나머지), 아시아 태평양(중국, 일본, 인도, 호주, APAC 기타 지역) ) 및 기타 국가)
4. 회사별 (Schneider Electric, Engie, Siemens, Honeywell, Veolia, Enel, EDF Renewable Energy, WGL Energy, Johnson Control, General Electric)
연구에서 답변된 주요 질문:
1. 서비스로서의 글로벌 에너지 산업의 현재 및 미래 동향은 무엇입니까?
2. 서비스 유형 및 최종 사용자 측면에서 업계는 어떻게 진화해 왔는지?
3. 비교 요인 지수에 따른 국가 간 경쟁이 어떻게 형성되고 있습니까?
4. 서비스로서의 글로벌 에너지 산업의 주요 성장 동인과 과제는 무엇입니까?
5. 다양한 지역 및 국가에 걸쳐 글로벌 Energy as a Service 공급업체의 고객 지향, 구매 행동 및 기대치는 무엇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