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 버스 및 코치 배터리에 대한 수요는 대중 교통 이용 증가 및 친환경 대중 교통 채택 등으로 인해 증가하고 있습니다. 버스 및 코치 배터리 시장은 향후 몇 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특히 BRIC 국가의 경제 성장에 힘입어 글로벌 버스 및 버스 제조의 성장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보유율이 낮은 중국, 인도 등의 국가에서는 대중교통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제조 효율성은 다양한 운영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데 필요한 소량 및 수의 모델 변형에 비해 합작 투자, 파트너십 및 모듈식 제품에 의존합니다. 지방 및 중앙 정부는 구매 결정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입법을 통해 시장에 영향을 미치며, 예를 들어, 배출 통제 및 안전 표준에 관한 것입니다. 시장에는 스쿨 버스, 시내 서비스 버스, 미니 버스, 고급 버스 및 굴절 버스가 포함됩니다. 중국은 스쿨 버스 부문의 선두 국가이며 전국적으로 840,000~140만 대의 스쿨 버스가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성숙한 시장의 수요가 일반적으로 10배에 달하는 부문에서 버스 및 객차 제조업체의 막대한 판매 잠재력입니다. 수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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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 버스 및 버스 배터리 시장이 성장하는 주요 원인은 차량의 배출 수준 증가로 인한 대기 오염의 증가로 인해 온실 가스(GHG) 배출 수준을 분위기. 더욱이 운송 부문은 대기로 배출되는 전체 GHG 배출량의 약 32%를 차지합니다. 디젤/가솔린과 같은 재래식 연료를 사용하는 버스 및 버스는 연소 과정 후 많은 양의 온실 가스를 배출합니다. 이로 인해 많은 규제 기관에서 다양한 규정을 설정하여 배기 가스 배출을 줄이기 위해 대체 연료로 운행하는 다양한 버스와 버스를 설계하고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전기버스, 하이브리드 버스, CNG/LNG 버스, 태양열 버스는 디젤로 구동되는 버스 및 코치에 비해 배기 가스 배출량이 적으며 배출량은 규제 기관에서 설정한 필수 제한 범위 내에 있습니다. 배출 수준을 제한하기 위한 이러한 정부 조치의 증가는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입니다. 대중 교통의 대중화와 전기 버스의 사용 증가는 버스 및 코치 배터리 시장의 성장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동안 도시 인구의 최대 3분의 1이 대중교통 이용을 중단했습니다. 28개국 104개 도시를 대상으로 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폐쇄, 원격 근무 및 재택 명령의 증가로 통근하는 사람들의 수가 감소했습니다. 예를 들어 그리스 테살로니키에서는 34.4%의 사람들이 전염병 기간 동안 대중교통 이용을 중단했습니다. 또한 45%는 대중교통 이용이 줄었다고 말했습니다. 미국 전역에서 통근자의 약 절반이 대중교통 이용을 줄였습니다. 그러나 스페인과 같은 일부 국가에서는 49%의 사람들이 대중교통 이용에 변화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대중 교통과 버스 및 버스 배터리 산업은 폐쇄 기간 동안 산업 및 작업장이 개방된 이후 빠르게 회복되고 있습니다.
§ 2021년 11월, 선도적인 독립 버스 및 버스 제조업체이자 전기 대중 교통 솔루션의 선두 주자인 NFI Group Inc.는 오늘 자회사인 New Flyer of America Inc.가 University of Michigan-Transportation Services로부터 3개의 주문을 받았다고 발표했습니다. 무공해, 배터리 전기 Xcelsior CHARGE NG™ 40피트 대중 교통 버스 및 1개의 60피트 굴절식 Xcelsior CHARGE NG™ 버스.
§ 2021년 11월, 전기 상용 차량 개발업체인 Lightning eMotors는 70인승이 가능한 완전 전기 2층 버스 판매를 발표했습니다.
§ 2021년 11월, 프랑스에서 VDL Bus & Coach의 첫 번째 e-모빌리티 프로젝트가 2024년 1분기부터 시작됩니다. 800,000명이 살고 있는 보르도 외곽에서 36개의 차세대 Citeas가 새로운 전기 자동차를 위해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통근 교통에 중점을 둔 BRT(Bus Rapid Transit) 노선.
' UnivDatos Market Insights(UMI)' 조사 보고서 " 전기 버스 및 코치 배터리 시장 분석, 2021"에 따르면 버스 및 코치 배터리 시장은 2021-27F 동안 12%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개발 도상국의 대중 교통 이용 증가는 버스 및 코치 배터리 시장을 주도하는 중요한 이유 중 하나입니다. 예를 들어, 2018년에는 상위 10개 버스 제조업체와 상위 5개 버스 제조업체가 각각 시장의 73%와 50% 이상을 장악했습니다.
차량을 기반으로 시장은 BEV, HEV 및 PHEV로 세분화됩니다. BEV 부문은 2020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수익성 있는 CAGR을 등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이브리드 전기 버스는 1차 전원, 에너지 저장 시스템 및 전기 모터를 결합하여 배기 가스, 연비 및 주행 거리 이점의 조합을 달성합니다. 완전한 하이브리드 기술은 운영상의 제약 없이 시간제 전기 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10m 미만의 세그먼트로 견고한 성장 확인
길이에 따라 시장은 10m 이상 및 10m 미만으로 세분화됩니다. 10m 미만 세그먼트는 분석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수익과 CAGR 성장을 보였습니다. 다양한 유형의 버스가 있으며, 대부분 버스 제조업체에 따라 각기 다른 디자인과 기능을 자랑합니다. 눈에 띄는 유형 중 하나는 1층 버스입니다. 여전히 가장 많이 생산되고 사용되는 버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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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터리를 기반으로 시장은 LFP, NMC 및 기타로 세분화됩니다. LFP 부문은 2020년에 가장 큰 몫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수익성 있는 CAGR을 등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LFP 배터리는 원래 용량의 80%에 도달하기 전에 최소 2500~3000번의 완전 충전/방전 주기를 제공합니다. 일반적인 NMC 배터리는 원래 용량의 80%에 도달하기 전에 500 – 1000번의 완전 충전/방전 주기를 제공합니다.
강력한 성장을 목격하는 공공 부문
최종 사용자를 기준으로 시장은 공개 및 비공개로 세분화됩니다. 공공 부문은 분석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수익과 CAGR 성장을 보였습니다. 대중 교통 시스템은 특히 BRICS 국가와 같은 개발 도상국에서 가장 일반적입니다. 이 국가에서는 모든 사람이 차량을 살 여유가 없어 대중 교통 버스나 버스에 의존합니다. 브라질은 세계에서 가장 바쁜 버스 쾌속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며 명백한 성장을 목격했습니다.
이 지역을 기준으로 아시아 태평양은 2020년 버스 및 버스 배터리 시장을 지배했습니다. 이 지역은 대중 교통 이용 및 이 지역의 버스 제조 증가로 인해 예측 기간 2021-27 동안 지배력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를 들어, 2018년에 전 세계적으로 거의 277,116대의 버스와 버스가 생산되었습니다. 이 중 55%는 중국, 14.3%(39,622대)는 인도, 3.5%(9,596대)는 일본에서 생산됐다. UnivDatos Market Insights(UMI)의 연구 보고서 " 전기 버스 및 코치 배터리 시장 분석, 2021" 에 명시된 바와 같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XX%의 CAGR로 급등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UnivDatos Market Insights(UMI)' 에 따르면 Zhengzhou Yutong Bus Co. Ltd., BYD Company Limited, Zhongtong Bus & Holding Company Limited, Solaris Bus & Coach SA, Proterra Inc., Dongfeng에서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가진 주요 업체가 있습니다. Motor Corporation, Anhui Ankai Automobile Co. Ltd., Yinlong Energy Co. Ltd., Nanjing Golden Dragon Bus Co. Ltd., Beiqi Foton Motor Co. Ltd. 등. 플레이어는 고객의 관심을 끌기 위해 신제품을 출시하고 업계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 위해 지리적 범위를 확장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자세한 정보는 https://univdatos.com/report/electric-buses-and-coaches-battery-market/ 을 방문하십시오.
"전기 버스 및 코치 배터리 시장 분석, 2021" 은 업계 잠재력, 판매 및 구매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 핫스팟, 전 세계 버스 및 코치 배터리 제공업체에게 제공되는 기회에 대한 포괄적인 정성적 및 정량적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또한, 보고서는 16개 매개변수에 대한 경쟁업체의 능력을 측정하는 전략적 요인 색인과 함께 경쟁업체의 성공을 위한 주요 전략적 필수 요소도 포함합니다. 이는 기업이 시장 전략을 수립하고 해당 제품의 블루오션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시장 세분화:
1. 자동차 ( BEB, HEB, PHEB )
2. 길이별( 10m 초과, 10m 미만 )
3. 배터리 별 ( LFP, NMC, 기타 )
4. 최종 사용자별( 공개, 비공개 )
5. 지역별(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기타 국가 )
6. 회사별( Zhengzhou Yutong Bus Co. Ltd., BYD Company Limited, Zhongtong Bus & Holding Company Limited, Solaris Bus & Coach SA, Proterra Inc., Dongfeng Motor Corporation, Anhui Ankai Automobile Co. Ltd., Yinlong Energy Co. ) Ltd., Nanjing Golden Dragon Bus Co. Ltd., Beiqi Foton Motor Co. Ltd. 등 )
연구에서 답변된 주요 질문:
1. 버스 및 코치 배터리 산업의 현재 및 미래 동향은 무엇입니까?
2. 최종 사용자 수요 및 응용 분야 측면에서 업계가 어떻게 발전해 나가고 있습니까?
3. 비교 요인 지수에 따른 국가 간 경쟁이 어떻게 형성되고 있습니까?
4. 버스 및 버스 배터리 산업의 주요 성장 동인 및 과제는 무엇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