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업은 세계 GDP에 가장 크게 기여하는 분야 중 하나입니다. GDP 성장률은 2011년부터 2019년까지 9년 연속으로 전체 경제 GDP 성장률을 앞질렀습니다. 2019년 이 부문은 전 세계 GDP에 10.4% 또는 약 9조 1700억 달러를 기여했습니다. 그러나 COVID-19 전염병은 세계 생태 관광 시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세계 관광 기구(World Tourism Organization)에 따르면 2022년 1월 전 세계 국제 관광객 도착은 2021년에 비해 두 배 이상(+130%) 증가했습니다. 올해 첫 달에 기록된 전 세계 방문객 수는 1,800만 명으로 2021년 전체의 총 증가량과 같습니다.
또한 열대 생태학, 민족 식물학, 영장류 생태학 및 고대 문명 고고학에 대한 여행자의 관심 증가는 세계 생태 관광 산업의 성장을 도왔습니다. 환경 친화적 인 관광 숙박 시설의 가용성이 높아짐에 따라 산업 성장이 더욱 촉진되었습니다. Booking.com의 설문 조사에 따르면 전 세계 여행자의 절반 이상(55%)이 1년 전보다 지속 가능한 여행 선택을 하기로 결심했다고 밝혔지만, 여행을 하려고 할 때 지식 부족과 이용 가능하거나 매력적인 옵션이 장벽으로 꼽힙니다. 이것을 실천으로.
이 전략 보고서 샘플 다운로드 요청 - https://univdatos.com/get-a-free-sample-form-php/?product_id=21024
UnivDatos Market Insights(UMI)의 연구 보고서 "Global Ecotourism Market Analysis, 2020" 에 따르면 전 세계 정부는 관광객의 안전과 보안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이니셔티브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관광객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한 보안 강화는 전 세계 관광객의 방문 수를 늘려 관광의 범위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세계 여행 및 관광 협의회(WTTC)에 따르면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여행 및 관광의 총 기여도는 2017년 1,541억 디르함(419억 5,000만 달러) 또는 GDP의 11.3%였습니다. 2018년에는 4.9%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8년에는 이 부문이 GDP의 10.6%를 차지할 것입니다. 따라서 GCC 지역에서 성장하는 생태 관광은 시장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여행자 유형에 따라 그룹 세그먼트는 2020년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며 주요 시장을 모았습니다. 일반적으로 그룹 여행은 가이드, 다른 여행자, 그리고 귀하가 보게 될 정해진 일정 및 일정과 함께 조직적인 여행을 하는 것을 말합니다. 예약하기 전에. 안전, 여행 가이드, 저렴한 숙박 시설, 레스토랑 등과 같은 단체 여행의 주요 이점은 이 부문의 성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판매 채널 기준으로 여행사 부문은 XX%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이 전략 보고서 샘플 다운로드 요청 – https://univdatos.com/get-a-free-sample-form-php/?product_id=21024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지만 북미 지역은 명백한 성장을 목격합니다.
지역 기준으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2020년 세계 생태 관광 시장을 지배했습니다. 국제 항공 운송 협회(IATA)의 설문 조사에 따르면 승객의 43%가 여행사, 여행 관리 회사 또는 기업 여행 부서를 이용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그들의 항공편을 예약하십시오. ASTA(American Society of Travel Advisors)에 따르면 여행자의 4분의 1 이상(27%)이 팬데믹 이전에 항상 또는 자주 여행 고문을 이용했습니다. 그러나 북미는 UnivDatos Market Insights(UMI)의 연구 보고서 "Global Ecotourism Market Analysis, 2020"에 명시된 향후 몇 년 동안 강력한 CAGR을 목격할 것입니다.
UnivDatos Market Insights(UMI)' 에 따르면 글로벌 생태 관광 시장에서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가진 주요 업체는 Adventure Alternative LTD, arcari travel, frosch international travel, inc, g Adventures, intrepid group limited, rickshaw travel group, small world입니다. Journeys pty ltd, steppes travel ltd, travel Leaders group llc, undiscovered Mountains ltd 등, 플레이어는 업계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 위해 고객의 견인력을 얻고 지리적 범위를 확장하기 위한 신제품 출시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Global Ecotourism Market Analysis , 2020" 은 업계 잠재력, 판매 및 구매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 핫스팟, 전 세계 생태 관광에 대한 기회에 대한 포괄적인 정성 및 양적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또한, 보고서는 16개 매개변수에 대한 경쟁업체의 능력을 측정하는 전략적 요인 색인과 함께 경쟁업체의 성공을 위한 주요 전략적 필수 요소도 포함합니다. 이는 기업이 시장 전략으로 이동하고 해당 제품의 블루오션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자세한 정보는 https://univdatos.com/report/ecotourism-market/ 을 방문하십시오.
시장 세분화:
1. 여행자 유형별 (1인, 단체)
2. 연령별 (X세대, Y세대, Z세대)
3. 판매채널별 (여행사,직접)
4. 지역별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기타 국가)
5. 회사별 (Adventure Alternative Ltd, Arcari Travel, Frosch International Travel, Inc, G Adventures, Intrepid Group Limited, Rickshaw Travel Group, Small World Journeys Pty Ltd, Steppes Travel Ltd, Travel Leaders Group llc, Undiscovered Mountains Ltd)
연구에서 답변된 주요 질문:
1. 글로벌 생태관광산업의 현재와 미래 동향은?
2. 디스플레이 유형 및 해상도 측면에서 업계는 어떻게 진화해 왔는지?
3. 비교 요인 지수에 따른 국가 간 경쟁이 어떻게 형성되고 있습니까?
4. 생태 관광 산업의 주요 성장 동인과 과제는 무엇입니까?
5. 다양한 지역의 생태 관광 시장 회사의 고객 지향, 구매 행동 및 기대는 무엇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