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vDatos Market Insights에 따르면 Shapewear 시장은 2020년에 25억 달러로 평가되었으며 2027년까지 41억 달러에 도달하여 예측 기간(2021-2027) 동안 7.22%의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hapewear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약 7.22%의 성장을 추진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시장의 성장은 전 세계적으로 증가하는 젊은 인구의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비만과 체중 문제는 쉐이프웨어 시장 의 성장을 요구하는 전 세계 현대 사회에서 잘 알려진 문제입니다 .2019년 기준으로 전 세계 성인(18세 이상)의 거의 39%가 과체중이었습니다.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는 피트니스 및 관련 액세서리에 대한 투자를 증가시키고 시장 성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Shapewear는 여분의 지방을 짜내는 데 도움을 주어 몸을 더 날씬하게 보이게 합니다. Shapewear 의류는 인치 감소를 달성하는 데 직접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착용자가 체중 감량을 간접적으로 촉진할 수 있습니다. 많은 제품이 착용자의 문제 부위에 3배 압축을 제공하며 정기적으로 착용하면 1-3 사이즈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INVISTA에서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93%의 여성이 체형 교정 및 컨투어링 기능을 제공하는 란제리를 선호합니다. 셰이프웨어를 사용하는 소비자의 평균 연령은 38세에서 42세 사이이며, 여성은 이 단계에서 임신과 폐경으로 인해 체중이 증가합니다. 속옷과 쉐이프웨어에 대한 생각을 묻는 만화경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여성의 43%는 허리용으로, 17%는 전체적인 체형을 보정하기 위해, 11%는 엉덩이용으로 구매한다고 답했다. 가장 인기 있는 쉐이프웨어 색상 선택은 황갈색이었고 그 다음이 검정색, 흰색 순이었습니다. 설문 조사 결과, 쉐이프웨어를 구매한 고객의 51%가 특별한 날을 위해 구매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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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vDatos Market Insights 의 "Shapewear 시장: 현재 분석 및 예측(2021-2027)" 보고서 는 성별, 유형, 유통 채널, 애플리케이션 및 지역에 대한 포괄적인 분석을 제공합니다.
쉐이프웨어 시장 세분화
성별:
- 남성
- 여성
유형별:
- 바디 셰이퍼
- 코르셋
- 원활한
- 허리신처
- 캐미솔
- 레깅스
유통 채널별:
- 온라인
- 오프라인
신청에 의하여:
- 성능 및 복구
- 바디 쉐이핑 및 라이프스타일
지역별:
- 북아메리카
- 미국
- 유럽
- 영국
- 독일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인도
- 중남미
- 브라질
- 세계의 나머지
성별에 따라 시장은 남성과 여성으로 분류되었습니다. 여성 부문은 2020년에 미화 X백만 달러로 평가되었으며 2021-2027년 사이에 X%의 CAGR로 성장하여 2027년까지 미화 X백만 달러에 도달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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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유형에 따라 시장은 Body Shapers, Corsets, Seamless, Sneaker, Joggers 및 Leggings로 나뉩니다. X 세그먼트는 2020년에 미화 X백만 달러의 시장 가치를 설명했으며 2027년까지 X백만 달러에 도달하여 분석 기간 동안 X%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에 따라 시장은 온라인, 오프라인으로 나뉩니다. 오프라인 부문은 2020년에 미화 X백만 달러의 수익을 창출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X%의 CAGR로 성장하여 2027년까지 미화 X백만 달러의 시장 가치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시장은 성능 및 회복, 바디 쉐이핑 및 라이프 스타일로 분류됩니다. 바디 쉐이핑 및 라이프스타일 부문은 2020년 미화 X백만 달러의 시장 평가를 위해 생성되었으며 분석 기간 동안 X%의 CAGR로 2027년까지 미화 X백만 달러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이 보고서는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중남미 및 기타 지역을 포함한 주요 지역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UnivDatos Market Insights에 따르면 "Shapewear Market"의 X 영역은 2020년에 미화 X백만 달러로 평가되었으며 2021-2027년 사이에 X%의 CAGR로 성장하여 2027년까지 X백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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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선수
시장은 다양한 대형, 소형 및 중형 플레이어의 존재로 인해 고도로 파편화되어 있습니다. 주요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는 주요 업체는 다음과 같습니다.
- 나이키 주식회사
- 스팽스 주식회사
- 아디다스 AG
- 트라이엄프 인터내셔널 코퍼레이션
- 레오니사 SA
- 와콜아메리카 주식회사
- 앤 체리
- 2XU Pty. Ltd.
- 언더아머 주식회사
- 스킨스 인터내셔널 트레이딩 A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