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거용 로봇 청소기에 대한 수요는 노동력 증가와 로봇 비용 감소로 인해 증가하고 있습니다. 주거용 로봇 진공 청소기 시장은 향후 몇 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작업을 자동으로 수행할 수 있는 로봇은 수년에 걸쳐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많은 종류의 작업 로봇이 있습니다. 청소 로봇은 특히 시장에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로봇 청소기는 유럽, 북미, 아시아에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러한 로봇 청소기를 제조하는 회사의 수도 증가하고 있으며 다른 회사에서도 기존 진공 청소기를 로봇 청소기로 교체하고 있습니다. Statista에 따르면 로봇 청소기 시장은 2015년 8억 1000만 달러에서 2018년 18억 4000만 달러로 수년간 성장했습니다. COVID-19 대유행의 도래와 함께 그 당시에는 집에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훨씬 더 어려워지면서 로봇 청소기의 인기가 더욱 높아졌습니다. 또한 이러한 로봇 청소기의 비용 효율성도 시장에서 인기를 높이고 있습니다.
기술, AI 기능, 음성 지원 및 Wi-Fi 연결의 발전으로 인해 주거용 진공 청소기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기업들은 변화하는 고객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팬데믹 기간 동안 UV 살균 추가와 같은 기능을 높이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신 로봇 청소기는 Alexa 및 Google 음성 도우미와 호환됩니다. 스마트 괭이 기술 및 IoT 장치와 같은 다른 연결성은 로봇 제조업체에게 새로운 길을 열어주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18년 12월 Neato Robotics는 Botvac D7 Connected를 위한 Neato Zone 청소 및 Botvac D3를 위한 No-Go Lines 기능을 출시했습니다. 이러한 소비자와 연결된 소비자는 각각 청소할 영역을 강조 표시하고 금지 구역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은 로봇 청소의 유연성을 증가시킵니다.
이 보고서의 무료 샘플 다운로드 - https://univdatos.com/get-a-free-sample-form-php/?product_id=9398
' UnivDatos Market Insights(UMI)' 조사 보고서 " 가정용 로봇 청소기 시장 분석, 2020"에 따르면 , 가정용 로봇 청소기 시장은 2021-27F 동안 XX%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로봇 청소기의 효율성 증가와 비용 절감은 주거용 로봇 청소기 시장을 주도하는 중요한 이유 중 하나입니다. 예를 들면: 지난 몇 년 동안 자동 진공 청소기의 가격은 약 미화 1,000달러였으나 이 가격은 계속 떨어지고 있습니다.
유형에 따라 시장은 청소 로봇, 하이브리드 로봇 및 걸레질 로봇으로 세분화됩니다. 하이브리드 로봇 부문은 2020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수익성 있는 CAGR을 등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이브리드 로봇에는 걸레질과 청소 기능이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오늘날 인간의 삶은 특히 도시에 사는 사람들에게 매우 바쁩니다.
강력한 성장을 목격하는 자동 충전 세그먼트
충전 유형에 따라 시장은 수동 충전 및 자동 충전으로 세분화됩니다. 자동 충전 부문은 분석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수익과 CAGR 성장을 보였습니다. 자동 충전 청소기는 방전되면 자동으로 이동하여 충전 스테이션에 연결합니다. 로봇 청소기의 일반적인 충전 수명은 2-3시간입니다.
유통 채널을 기반으로 시장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세분화됩니다. 온라인 부문은 2020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수익성 있는 CAGR을 등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거용 로봇 청소기의 판매는 수년에 걸쳐 성장해 왔습니다. 가장 많이 판매된 2020년은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위생에 대한 인식이 크게 높아진 시기였습니다.
이 보고서의 무료 샘플 다운로드 - https://univdatos.com/get-a-free-sample-form-php/?product_id=9398
운영에 따라 시장은 자체 구동 및 원격 제어로 세분화됩니다. 자율주행 부문은 2020년에 가장 큰 비중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수익성 있는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가 구동 로봇 청소기에는 레이저, 센서 및 Wi-Fi가 있어 집안 전체를 탐색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들 은 그들 을 더 인기 있는 옵션 으로 만드는 외부 제어 또는 입력 이 전혀 필요 하지 않습니다 .
견고한 성장을 목격하는 주거 부문
최종 사용자를 기준으로 시장은 주거용과 상업용으로 세분화됩니다. 자동 충전 부문은 분석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수익과 CAGR 성장을 보였습니다. 로봇 청소기는 크기가 작아서 넓은 면적을 커버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기 때문에 아직 상업적 용도로 인기가 없습니다. 이 때문에 수동 진공 청소는 시간이 훨씬 적게 소요되므로 대규모 상업 환경에서 선호됩니다. 반면에 레지던트는 일반적으로 더 작은 공간이며 충분한 시간 동안 로봇 청소기로 쉽게 덮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https://univdatos.com/report/residential-robotic-vacuum-cleaner-market/ 을 방문하십시오.
북미 지역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며 명백한 성장을 목격했습니다.
이 지역을 기준으로 북미는 2020년 주거용 로봇 진공 청소기 시장을 지배했습니다. 이 지역은 인건비 증가로 인해 예측 기간 2021-27 동안 지배력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를 들어, 2017년 북미 지역 로봇 청소기의 총 수익은 6억 2,900만 달러였으나 2020년 이 시장은 9억 6,300만 달러로 성장했습니다. UnivDatos Market Insights(UMI)의 연구 보고서 "2020년 주거용 로봇 청소기 시장 분석" 에 따르면 북미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XX%의 CAGR로 급등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UnivDatos Market Insights(UMI)' 에 따르면 주거용 로봇 청소기 시장에서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는 주요 업체는 iRobot Corporation, Neato Robotics, Inc., Yujin Robot, Co., Ltd., Dyson Inc., Ecovacs Robotics입니다. , Inc., Hayward Industries, Inc., Philips Electronics NV, Samsung Electronics Co., Ltd., Pentair plc., Milagrow Business & Knowledge Solutions(Pvt.) Limited. 플레이어는 고객의 관심을 끌기 위해 신제품을 출시하고 업계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 위해 지리적 범위를 확장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 2021년 7월, iRobot 주식은 전년 대비 약 24%, 9월의 연간 최저점인 $67.55를 저점으로 32% 증가했습니다.
§ 2021년 5월 Neato, 최신 로봇 청소기 모델 Neato D8 출시
§ 2021년 5월, 다이슨은 대유행으로 인한 재택 트렌드 속에서 회사가 판매 확대를 시도함에 따라 먼지 감지 레이저 기술이 장착된 두 가지 새로운 브랜드의 진공 청소기를 출시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https://univdatos.com/report/residential-robotic-vacuum-cleaner-market/ 을 방문하십시오.
" 가정용 로봇 진공 청소기 시장 분석, 2020" 은 업계 잠재력, 판매 및 구매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 핫스팟, 전 세계 주거용 로봇 진공 청소기 제공업체에게 제공되는 기회에 대한 포괄적인 정성 및 양적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또한, 보고서는 16개 매개변수에 대한 경쟁업체의 능력을 측정하는 전략적 요인 색인과 함께 경쟁업체의 성공을 위한 주요 전략적 필수 요소도 포함합니다. 이는 기업이 시장 전략을 수립하고 해당 제품의 블루오션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시장 세분화:
1. 종류별( 청소로봇, 하이브리드로봇, 걸레로봇 )
2. 충전방식별 ( 수동충전, 자동충전 )
3. 유통채널별( 온라인,오프라인 )
4. 작동 방식( 자체 구동, 원격 제어 )
5. 최종 사용자별( 가정용, 상업용 )
6. 지역별(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기타 국가 )
7. 업체별( 주식회사 아이로봇, ㈜니토로보틱스, ㈜유진로봇, ㈜다이슨, ㈜에코백스로보틱스, ㈜헤이워드인더스트리㈜, Philips Electronics NV, 삼성전자㈜ , Pentair plc., Milagrow Business & Knowledge Solutions (Pvt.) Limited 등 )
연구에서 답변된 주요 질문:
1. 주거용 로봇 청소기 산업의 현재 및 미래 동향은 무엇입니까?
2. 최종 사용자 수요 및 응용 분야 측면에서 업계가 어떻게 발전해 나가고 있습니까?
3. 비교 요인 지수에 따른 국가 간 경쟁이 어떻게 형성되고 있습니까?
4. 주거용 로봇 진공 청소기 산업의 주요 성장 동인과 과제는 무엇입니까?
5. 다양한 지역의 주거용 로봇 청소기 회사의 고객 지향, 구매 행동 및 기대치는 무엇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