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거대한 해양 자원을 활용하는 것은 미래 에너지 수요를 충족하는 데 필수적이지만 해양 에너지의 역학은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정책 지원 및 기술 개발은 해상 풍력 프로젝트의 다음 물결에 대한 주요 비용 절감으로 이어졌고 이 분야에 대한 막대한 투자로 이어졌습니다. 예를 들어, 그리드 연결 해상 풍력 발전 용량 추가는 2019년에 5.9GW에 도달했으며, 이는 2018년보다 40% 증가했습니다. 따라서 해상 풍력 터빈의 활동이 증가하면 풍력 터빈 설치를 위한 해상 지원 선박(OFSV)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시장이 예상됩니다. 예측 기간 동안 크게 성장할 것입니다. 또한, 초심수에서 탄화수소에 대한 높은 탐사 및 개발 활동은 OFSV 시장에 대한 충분한 기회를 창출할 것입니다. 또한 해양에서 가장 많이 발생하는 사이클론 이후에는 OFSV는 구조 작업에 널리 사용됩니다. 그러나 경쟁이 치열한 환경 및 혹독한 해양 기후 조건으로 인한 운영 위험과 같은 시장과 관련된 다양한 과제가 시장의 성장을 저해할 수 있습니다.
2020년 초 코비드-19 팬데믹 기간 동안 대부분의 국가와 지역에서 국가 전체가 폐쇄되었습니다. 이는 원유 및 가스에 대한 전반적인 수요에 영향을 미치고 원유 가격의 큰 변동을 초래했습니다. 대부분의 감소는 산업 부문에서 목격되었으며, 국가들은 Covid-19의 확산을 줄이기 위해 제조 시설 폐쇄를 부과하여 석유 및 가스 수요를 감소시켰습니다.
이 보고서의 샘플 사본 요청 @ https://univdatos.com/get-a-free-sample-form-php/?product_id=10709
UnivDatos Market Insights(UMI) 의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 글로벌 해양 지원 선박 시장”, 시장은 예측 기간 2021-2027F 동안 4% 이상의 CAGR 성장을 목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세계 천연가스 소비는 2018년에서 2050년 사이에 40% 이상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며 총 소비량은 2050년까지 거의 200조 Btu에 도달하고 석유 소비는 계속 증가하고 연안 탄화수소 자원에 대한 관심은 여전히 높습니다. 또한, 에너지 부문에 대한 투자를 늘리면 OSV 시장이 확장될 기회가 더 많아질 것입니다. 또한, 많은 해상 풍력 사업자들은 증가하는 에너지 수요를 해결하기 위해 석유 및 가스 회사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Petronas는 2021년에 16척의 해양 지원 선박 건조에 대한 입찰을 제출했습니다.
Type에 따라 현재 Anchor-handling 예인선 공급선은 연료 경제성으로 인해 시장 점유율이 높습니다. 또한 드릴링 리그의 계류 체인, 현장 위치 지정, 리그 견인, 비상 대응 및 구조 선박과 같은 다양한 기능을 함께 수행하고 필요할 때 기타 공급 임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 에 따라 시장은 석유 및 가스 및 해상 풍력 응용 프로그램으로 구분됩니다. 현재 석유 및 가스는 해양 유전에서 대규모 탐사 및 생산 활동으로 인해 수익성 있는 시장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연안 풍력 터빈 부문은 주로 국가가 녹색 경제로 이동하고 있기 때문에 가장 빠르게 성장할 것입니다.
수심 에 따라 심해는 대부분의 석유 굴착 장치와 풍력 터빈이 심해에 설치되어 시장 점유율이 높습니다. 또한 북극해와 남중국해의 초심해 근해 유전에 대한 연구 개발이 증가함에 따라 시장의 성장이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탐사부터 생산, 유정 폐기까지 전 과정에서 OSV가 널리 사용되어 OSV 시장이 확대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보고서의 샘플 사본 요청 @ https://univdatos.com/get-a-free-sample-form-php/?product_id=10709
북미, 가장 높은 성장을 목격하다
보고서는 지역별로 북미(미국, 캐나다, 기타 북미), 유럽(독일, 영국, 러시아, 프랑스, 스페인, 기타 유럽), 아시아 태평양(중국, 일본, 인도, 호주, APAC의 나머지 지역) 및 MEA(이란, 이라크, 사우디 아라비아, 쿠웨이트, UAE, MEA의 나머지 지역) 및 기타 국가. 현재 북미는 이 지역에서 많은 시추 활동으로 인해 수익성 있는 시장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캐나다, 미국, 멕시코와 같은 북미 국가들은 최근 근해 연안 지역에서 E&P 활동을 증가시켰습니다. 육지와 얕은 물 매장량이 성숙함에 따라 대부분의 석유 및 가스 활동은 심해로 이동했습니다. 멕시코와 같은 국가에서는 심해 탐사 및 생산 활동이 증가했습니다. OSV의 수는 시장에 있는 선박 제조업체 수의 증가로 인해 이 지역에서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Halliburton Co. 및 Schlumberger Ltd.와 같은 주요 석유 및 가스 서비스 제공업체가 이 지역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이에 따라 BP plc 및 Royal Dutch Shell과 같은 운영 회사가 막대한 양의 석유 및 가스를 생산할 수 있는 고급 기술을 제공함으로써 도움이 됩니다.
UnivDatos Market Insights(UMI)' 에 따르면 글로벌 해양 지원 선박 시장에서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가진 주요 업체는 (AP Moller – Maersk, BOURBON, Ostenjso Rederi, MMA Offshore Limited, Harvey Gulf International Marine, LLC, SEACOR Marine LLC, Solstad Offshore ASA, Tidewater, Inc., PACC Offshore Services Holdings, Havila Shipping ASA). 이 회사들은 고객 기반을 늘리기 위해 기술에 막대한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일부 인스턴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 2021년 10월 , 노르웨이 해양 선박 소유자 Eidesvik와 핀란드에 기반을 둔 해양 장비 제조업체 Wartsila는 필요한 연료 공급 및 안전 시스템을 갖춘 암모니아 연료 연소 엔진으로 작동하도록 해양 공급 선박(OSV)을 개조할 예정입니다.
§ 2021년 10월 , 노르웨이의 Farstad, Volstad 및 Kleven은 협력하여 노르웨이에서 Norwind Offshore라는 새로운 선박 소유 회사를 설립했으며, 순전히 해상 풍력에 중점을 둡니다. 이를 위해 Norwind Offshore는 이미 Vard와 2024년까지 3척의 선박을 인도하는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 2021년 9월 , 노르웨이 근해 석유 및 가스 생산업체 Aker BP는 선주인 Solstad Offshore와 Eidesvik Offshore에 플랫폼 공급 선박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 선박은 2018년부터 Aker BP와 계약을 체결했으며 노르웨이 대륙붕에서의 활동을 계속 지원할 것입니다. Aker BP는 Solstad Offshore와 함께 플랫폼 공급 선박 Far Solitaire에 대한 새로운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글로벌 해양 지원 선박 시장” 은 업계 잠재력, 판매 및 구매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 핫스팟 및 시장 참가자에게 제공되는 기회에 대한 포괄적인 정성 및 양적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더욱이, 보고서는 또한 다른 매개변수에 대한 경쟁자의 능력을 측정하는 전략적 요인 인덱싱과 함께 경쟁자의 성공을 위한 주요 전략적 필수 요소를 포함합니다. 이는 기업이 시장 진출 전략을 수립하고 해당 제품의 블루오션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자세한 정보는 https://univdatos.com/report/offshore-vessel-market/ 을 방문하십시오.
시장 세분화:
1. 유형별 (앵커취급용 예인선, 플랫폼 지원선, 다목적 지원선, 긴급구조 및 구조선, 선원선 등)
2. 애플리케이션별 (석유 및 가스 애플리케이션, 해상 풍력 애플리케이션)
3. 수심별 (얕은 수심, 심해)
4. 지역별 (북미(미국, 캐나다, 나머지 북미), 유럽(독일, 영국, 러시아, 프랑스, 스페인, 기타 유럽), 아시아 태평양(중국, 일본, 인도, 호주, 기타 APAC 지역) ), MEA(사우디아라비아, 쿠웨이트, 이란, 이라크, UAE, MEA의 나머지 지역) 및 기타 국가)
5. 회사별 (AP Moller – Maersk, BOURBON, Ostenjso Rederi, MMA Offshore Limited, Harvey Gulf International Marine, LLC, SEACOR Marine LLC, Solstad Offshore ASA, Tidewater, Inc., PACC Offshore Services Holdings, Havila Shipping ASA)
연구에서 답변된 주요 질문:
1. 글로벌 해양 지원 선박 산업의 현재 및 미래 동향은 무엇입니까?
2. 최종 사용자 수요 및 제품 범주 측면에서 업계는 어떻게 진화해 왔습니까?
3. 비교 요인 지수에 따른 국가 간 경쟁이 어떻게 형성되고 있습니까?
4. 글로벌 해양 지원 선박 산업의 주요 성장 동인 및 과제는 무엇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