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vDatos Market Insights에 따르면 디지털 물류 시장 의 가치는 2020년 미화 150억 달러에서 2027년까지 미화 460억 달러에 달하여 예측 기간(2021-2027) 동안 18%의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난 10년 동안 전자 상거래 산업의 기하급수적인 성장은 온라인 쇼핑의 증가와 인터넷 사용자의 보급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전자 상거래 활동을 위해서는 물류 제공업체가 소규모 개별 주문을 신속하게 처리하기 위해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운영해야 합니다. 온라인 고객은 주문 정확성, 당일 또는 당일 배송, 무료 반품을 기대합니다. 운송업체, 제3자 물류 제공업체, 화물 운송업체와 같은 운송 서비스 제공업체는 전통적으로 물류 IT의 큰 시장을 구성해 왔습니다. 2020년에는 응답자의 81%가 운송 서비스 산업에 판매한다고 답했습니다. 그러나 응답자의 93%가 고객 중 운송 서비스 제공업체를 꼽았던 2019년 이후 그 수치는 감소했습니다. 2020년 조사에 따르면,2019년에 응답자의 55%는 솔루션이 클라우드 기반, SaaS(Software as a Service) 또는 호스팅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2020년에는 100%의 응답자가 그러한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보고했습니다. 42%는 2019년과 동일하게 클라우드 또는 고객 자체 구내에서 솔루션을 구현할 수 있는 선택권을 고객에게 부여했습니다. 온프레미스 솔루션만 제공하는 공급업체의 수는 2019년에 이미 1%에 불과했으며 0으로 감소했습니다. 2020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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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vDatos Market Insights 의 "디지털 물류 시장: 현재 분석 및 예측(2021-2027)" 보고서 는 유형, 조직 규모, 배포 모드, 업종 및 지역에 대한 포괄적인 분석을 제공합니다.
디지털 물류 시장 세분화
유형별:
- 재고 관리
- 창고 관리 시스템
- 차량 관리
- 기타
조직 규모별:
- 대기업
- 중소기업
배포 모드별:
- 구름
- 온프레미스
업종별
- 소매
- 자동차
- 의약품
- 식음료
- 석유 가스
지역별:
- 북아메리카
- 미국
- 유럽
- 영국
- 독일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세계의 나머지
디지털 물류 유형 부문은 주로 재고 관리, 창고 관리 시스템, 차량 관리 등으로 분기됩니다. 2020년에는 차량 관리 부문이 수익 측면에서 최대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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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물류 시장은 조직 규모에 따라 대기업과 중소기업으로 세분화됩니다. 2020년에 대기업 부문은 수익 측면에서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분석 기간 동안 지배적 상태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배포 모드에 따라 디지털 물류 시장은 클라우드와 온프레미스로 세분화됩니다. 2020년에 클라우드 부문은 X% 이상의 수익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업종을 기준으로 소매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 X%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북미(미국), 유럽(영국, 독일), 아시아 태평양(중국, 일본, 인도, 및 한국) 및 기타 국가. 북미 지역은 2020년 시장을 지배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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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선수
시장은 다양한 대형, 소형 및 중형 플레이어의 존재로 인해 고도로 파편화되어 있습니다. 디지털 물류 시장은 경쟁이 매우 치열합니다. 주요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는 주요 업체는 다음과 같습니다.
- IBM
- 신탁
- 수액
- 인텔
- 인포시스
- HCL 테크놀로지스
- 삼성SDS
- 클라우드 물류
- 디지물류
- 테크 마힌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