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클라우드 주방 시장: 점유율 분석을 통한 연구 전략, 2027년까지 예측되는 기회가 있는 주요 핵심 업체

by Univdatos 2022. 5. 10.

Cloud Kitchens 시장에 대한 포괄적인 개요는 최근 UnivDatos Market Insights에서 방대한 데이터베이스에 추가했습니다. Cloud Kitchens 시장 보고서는 시장 동인, 감금 및 기회와 같은 다양한 역학에서 유익한 데이터를 수집하여 집계되었습니다. 이 혁신적인 보고서는 여러 분석을 사용하여 Cloud Kitchens 시장에 대한 자세한 전망을 얻습니다. Cloud Kitchens 시장 보고서는 시장 성장에 영향을 미치는 시장의 최신 산업 개발 및 추세 요인에 대한 자세한 분석을 제공합니다. 또한이 통계 시장 조사 리포지토리는 전 세계 및 지역 수준에서 Cloud Kitchens 시장을 조사하고 추정합니다. 글로벌 클라우드 키친 시장예측 기간(2021-2027) 동안 15.1%의 합리적인 CAGR로 확장하여 2027년까지 1,125억 달러의 시장 가치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 개관

글로벌 클라우드 주방 시장은 전 세계적으로 소셜 미디어 사용의 증가와 인터넷 보급의 증가로 인해 상당한 성장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2020년 전 세계적으로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사람은 39억 6천만 명으로 2019년 34억 8천만 명에서 10.9% 증가했습니다. 또한 2015년에는 20억 7천만 명에 불과했습니다. 다양한 회사와 산업에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제품 제안을 홍보하기 위한 주요 기술 중 하나로 사용합니다. 결과적으로 소셜 미디어 사용자의 증가는 클라우드 키친 시장이 성장하고 확장할 수 있는 수익성 있는 잠재력을 창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온라인 음식 배달 데이터에 따르면 2019년 미국 소비자의 60%가 일주일에 한 번 배달 또는 테이크아웃을 주문합니다. 소비자의 31%는 적어도 일주일에 두 번 타사 배송 서비스를 이용했습니다. 소비자의 34%는 온라인으로 음식을 주문하는 동안 주문당 최소 US$50를 소비합니다. 또한, 선도적인 컨설팅 회사에서 실시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레스토랑 운영자의 60%가 온라인으로 음식을 배달하기 시작했을 때 매출이 증가했다고 보고했습니다. 또한, 식품 서비스 장비 분야에서 증가하는 R&D 연구는 주방 장비의 효능 및 효율성을 개선한 혁신적인 변형의 출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이 보고서의 샘플 사본 요청 @ https://univdatos.com/get-a-free-sample-form-php/?product_id=6810

코로나19 영향

COVID19로 인해 외식에서 음식을 집으로 배달하는 쪽으로 수요가 크게 이동했습니다. 클라우드 키친은 이를 가능하게 하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이러한 클라우드 키친 활동의 증가는 배달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의 더 큰 움직임의 일부입니다. 전 세계 여러 지역의 폐쇄로 인해 온라인 음식 배달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2020년 2월 중국 소비자 중 최고의 컨설팅 회사 중 하나가 실시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COVID-19의 영향을 측정한 결과 중국 소비자의 42%가 향후 식료품 구매 시 온라인 배송 서비스를 더 자주 사용하는 것에 만족한다고 밝혔습니다. 8%만이 위기 이후 사용을 줄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전반적인,

글로벌 클라우드 주방 시장 보고서는 이해 관계자가 결정을보다 잘 내리는 데 도움이되는 여러 측면으로 철저히 연구됩니다. 최고의 시장 재건 기업 중 하나에 따르면 2020년 미국 소비자의 41.7%가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집에 갇힌 경우 레스토랑 식사 배달을 온라인으로 주문했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은 건강 및 안전 문제로 인해 바와 레스토랑이 문을 닫아야 하는 등 식품 및 접객 산업에 특히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또한 온라인 음식배달포털 이용자 수도 늘었다. 2020년 온라인 음식 배달 사용자는 2019년에 비해 9.8% 증가한 2,250만 명을 기록했습니다.

이 보고서의 샘플 사본 요청 @ https://univdatos.com/get-a-free-sample-form-php/?product_id=6810

유형별로 시장은 주로 다음으로 나뉩니다.

· 독립 클라우드 키친

· 커미서리/공용 주방

· 키친 포드

독립 클라우드 키친 부문은 전 세계 클라우드 키친 시장 유형이 지배하며 2027년까지 X% CAGR로 성장하여 미화 X십억 달러에 도달할 것입니다.

제품 유형별로 시장은 주로 다음과 같이 분류됩니다.

· 버거/샌드위치

· 피자 / 파스타

· 닭

· 해물

· 멕시코/아시아 음식

· 기타

제품 유형 중에서 버거/샌드위치는 2020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2021-2027년 예측 기간 동안 X%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연에 의해 시장은 주로 다음과 같이 분류됩니다.

· 프랜차이즈

· 독립 실행형

프랜차이즈 부문은 2020년 주요 시장을 장악했다. 적은 투자로 사업 확장을 도우며 이해관계자들 사이에서 프랜차이즈 트렌드가 성장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https://univdatos.com/report/cloud-kitchen-market/ 을 방문하십시오.

클라우드 주방 시장 지리적 세분화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북미(미국, 캐나다)

· 유럽(독일, 영국, 이탈리아, 프랑스, ​​스페인 및 기타 유럽 국가)

· 아시아 태평양(중국, 일본, 인도 및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기타 국가

추정에 따르면 북미 지역은 2020년에 거의 미화 X0억 달러의 수익으로 클라우드 키친 시장을 지배했습니다. 동시에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X%의 CAGR로 크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증가하는 인터넷 사용자의 계정.

시장을 목표로 하는 주요 업체는 다음과 같습니다.

· 키친 유나이티드

· 반란군 식품

· 도어대시 키친

· 줄 키친

· 키츠

· 키토피

· 고스트 키친 올랜도

· 이미 먹었다

· 스타벅스(스타키친)

· 클라우드 키친

경쟁 구도

저명한 글로벌 기업 간의 경쟁 정도는 전 세계적으로 활동하는 여러 주요 핵심 업체를 분석하여 정교화되었습니다. 연구 분석가로 구성된 전문 팀은 글로벌 시장 경쟁, 시장 점유율, 가장 최근의 산업 발전, 혁신적인 제품 출시, 파트너십, 합병 또는 Cloud Kitchens 시장의 선도 기업에 의한 인수와 같은 다양한 특성을 조명합니다. 주요 플레이어는 글로벌 경쟁에 대한 통찰력 보기를 얻기 위해 연구 방법론을 사용하여 분석되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https://univdatos.com/report/cloud-kitchen-market/ 을 방문하십시오.

이 분석 시장 조사 보고서를 통해 해결된 주요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 Cloud Kitchens 시장의 최신 동향, 새로운 패턴 및 기술 발전은 무엇입니까?

• 예측 기간 동안 클라우드 주방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은 무엇입니까?

• Cloud Kitchens 시장의 글로벌 과제, 위협 및 위험은 무엇입니까?

• 클라우드 키친 시장을 추진하고 억제하는 요인은 무엇입니까?

• Cloud Kitchens 시장의 까다로운 글로벌 지역은 무엇입니까?

• 향후 몇 년 동안 글로벌 시장 규모는 어떻게 됩니까?

• 글로벌 기업이 적용하는 중요한 시장 확보 전략 및 정책은 무엇입니까?

우리는 다양한 비즈니스, 지역 및 국가의 요구 사항을 이해하고 있으며 비즈니스 특성 및 지역의 요구 사항에 따라 맞춤형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사용자 정의 요구 사항이 있으면 알려주십시오.

내용의 테이블 -

1 시장 소개

2 연구 방법론 또는 가정

3 시장 개요

4 요약

클라우드 키친 부문의 5대 스타트업

코로나19 속 6개 클라우드 키친

2019-2027년 7가지 글로벌 클라우드 주방 시장 수익(미화 10억 달러)

유형별 8가지 시장 통찰력

제품 유형별 9가지 시장 통찰력

성격에 따른 10가지 시장 통찰력

11 지역별 시장 통찰력

12 클라우드 키친 시장 역학

13 클라우드 키친 시장 기회

14 클라우드 키친 시장 동향

15 법률 및 규제 프레임워크

16 수요 및 공급 측면 분석

17 가치 사슬 분석

18 경쟁 시나리오

19 회사 소개

20 면책 조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