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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부터 2027년까지 10.57%의 CAGR로 성장하는 블루투스 스피커 시장

by Univdatos 2022. 5. 6.

글로벌 블루투스 스피커 시장 은 2020년 53억 달러에서 예측 기간(2021-2027) 동안 10.57%의 합리적인 CAGR로 확장하여 2027년까지 122억 달러의 시장 가치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더 나은 연결성은 블루투스 스피커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블루투스 스피커 시장은 인터넷 보급률이 높고 다양한 온라인 유통 채널을 통해 연결된 기기를 구매할 수 있는 편의성 덕분에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높아졌습니다.

블루투스 스피커 시장은 1인당 가처분 소득의 증가로 인해 상승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전문가와 주택 소유자 사이에서 다양한 전자 기기에 대한 전반적인 수요를 주도할 것입니다. 디지털화는 블루투스 스피커 시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전 세계적으로 OTT 미디어 서비스 및 소셜 미디어를 통한 비디오 스트리밍 아이디어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인터넷에 연결하고 Wi-Fi를 사용하면서 스트리밍이 보편화되고 있으며 분석 기간 동안 시장을 주도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예를 들어, 수익 보고서에서 Netflix는 전 세계적으로 2억 명의 유료 회원에 도달했다고 발표했으며, 나아가 회사는 4분기에 850만 명의 유료 구독자를 추가하여 2020년까지 총 유료 구독자 수가 3,700만 명에 이르렀다고 언급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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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치 유형에 따라 시장은 기존, 방수 및 견고함으로 세분화됩니다. 장치 유형 중에서 방수 부문은 수요 증가로 인해 Bluetooth 스피커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2020년에 USD X billion으로 평가되었으며 2021년부터 X%의 CAGR로 성장하여 2027년까지 USD X billion에 도달할 것으로 보입니다. 2027. 예를 들어 미국, 서유럽 등의 국가에서 방수 스피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야외에서도 휴대가 간편하고 급속 충전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유통에 따라 시장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나뉩니다. 소비자는 제안 및 택배를 통해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제품을 쉽게 구할 수 있기 때문에 전자 시장을 더 선호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유통 채널 중 온라인 부문은 2020년에 USD X 십억의 시장 가치를 설명했으며 분석 기간 동안 X%의 CAGR로 2027년까지 USD X 십억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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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에 따라 시장은 Low-end, Medium-Range 및 Premium Range로 분류됩니다. 저가형 모델은 편의성과 설치 용이성으로 인해 상업 및 주거 부문에서 더 선호됩니다. 또한, 그들은 좋은 음질과 비용 효율적으로 휴대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저가 부문은 2020년에 USD X 십억의 수익을 창출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X%의 CAGR로 성장하여 2027년까지 USD X 십억의 시장 가치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휴대성을 기준으로 시장은 고정형과 휴대형으로 나뉩니다. 휴대용 부문은 2020년에 미화 X십억 달러의 수익을 창출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X%의 CAGR로 성장하여 2027F까지 시장 가치가 미화 X십억 달러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휴대성과 다양한 기능.

블루투스 스피커 시장의 시장 동인에 대한 자세한 분석을 보려면 https://univdatos.com/report/bluetooth-speakers-market/ 을 검색하십시오.

응용 프로그램에 따라 시장은 주거용 및 상업용으로 분류됩니다. 2020년에 주거 부문은 알람 설정, 팟캐스트 듣기, 음악, 홈 시스템과 같은 다양한 목적을 위한 Bluetooth 말하기 장치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시장의 주요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등이며, 스마트 기기의 대중화도 시장 성장의 촉매제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주거 부문은 2020년에 미화 10억 달러로 평가되었으며 2021-2027년에 X%의 CAGR로 성장하여 2027년까지 미화 100억 달러에 도달할 것으로 보입니다.

블루투스 스피커의 시장 채택에 대한 더 나은 이해를 위해 북미(미국, 캐나다 및 기타 북미), 유럽(독일, 이탈리아, 영국)과 같은 국가에서의 전 세계적인 입지를 기반으로 시장을 분석합니다. , 프랑스, ​​스페인, 기타), 아시아 태평양(중국, 일본, 인도, 호주 및 기타) 및 기타 국가. 소비자의 1인당 지출 증가와 북미 지역의 밀레니얼 세대 사이의 인기 증가로 인해 시장은 2020년에 USD X billion으로 평가되었으며 2021년부터 X%의 CAGR로 성장하여 2027년까지 USD X billion에 도달할 것으로 보입니다. 2027.

시장에서 활동하는 주요 업체로는 Apple, Bose, Samsung, Sony Corporation, Panasonic, Skullcandy, Harman International Industries Inc., Plantronics Inc., VOX-X electronics corp., amazon.com inc가 있습니다. Bluetooth 스피커 시장에서 이러한 플레이어는 파트너십과 함께 여러 M&A를 수행했습니다.

글로벌 블루투스 스피커 시장 세분화

기기별 시장 인사이트

  • 전통적인
  • 방수
  • 엄격한

분포별 시장 통찰력

  • 온라인
  • 오프라인

가격별 시장 통찰력

  • 로우엔드
  • 중거리
  • 프리미엄 원거리

시장 통찰력, 이식성

  • 가지고 다닐 수 있는
  • 비휴대용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통찰력

  • 주거
  • 광고

지역별 시장 통찰력

  • 북아메리카
  • 미국
  • 캐나다
  • 북미 나머지 지역
  • 유럽
  • 프랑스
  • 독일
  • 이탈리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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