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 의학에 대한 수요는 전 세계적으로 주로 여성 인구 사이에서 미용 절차 수용이 증가함에 따라 증가하고 있습니다. 수년에 걸쳐 미용 절차의 인기가 지속적으로 증가하여 사람들이 신체의 특정 기능을 향상시키거나 변경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에스테틱 의약품은 침습적 및 비침습적 절차로 투여할 수 있습니다. 2020년 미국에서는 230만 건의 성형 수술이 시행되어 2019년에 비해 14% 감소했습니다. 2019년 미국에서는 267만 건의 성형 수술이 시행되었습니다. 2020년 미국에서 가장 많이 시행된 수술은 유방확대술이었습니다. 2020년 미국에서만 193,073건의 유방확대술이 시행되었습니다.
코로나19는 세계 경제의 모습을 바꿨다. 미국 성형 외과 학회(American Society of Plastic Surgeons)가 최근 발표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1,000명의 미국 여성 중 11%가 팬데믹 이전보다 지금 성형 수술에 더 많은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이미 성형수술을 한 경험이 있는 여성은 그 수가 더 많았고, 35%가 2021년에 시술을 받을 의향이 있었다. 이러한 수요 급증은 아마도 1년 동안 병원이 문을 닫거나 제한된 서비스만 제공하기 때문일 것이다. 따라서 지금 수요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Covid-19 재택 명령 동안 로드 아일랜드의 성형 외과 의사를 방문하는 환자의 수는 36% 감소했습니다.
이 보고서의 무료 샘플 다운로드 - https://univdatos.com/get-a-free-sample-form-php/?product_id=6912
UnivDatos Market Insights(UMI)의 연구 보고서 " 미용 의약품 시장 분석, 2020"에 따르면, 미적 의약품 시장은 2027년에 193억 달러 이상의 시장 가치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되며 10.5의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측 기간(2021-2027) 동안 %. 변화하는 사회 규범은 에스테틱 의학 시장을 주도하는 두드러진 이유 중 하나입니다. 예를 들어 2019년 260만 건에 비해 2020년 미국에서 시행된 성형 수술은 14% 감소했습니다. 또한 지난 5년 동안 유방 확대 수술은 20.6% 증가했습니다.
제품을 기반으로 유방 보형물 부문은 주요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고 2020년 미용 의학 시장에서 미화 X백만 달러의 수익을 얻었습니다. 유방 보형물은 유방암 중 유방 절제술 후 또는 미용상의 이유로 이를 받는 여성에게 가장 일반적입니다. 일반적으로 유방 이식 수술은 5,000~10,000달러 사이이며, 미용 시술이기 때문에 건강 보험에서 비용을 지불하지 않습니다.
이 보고서의 무료 샘플 다운로드 - https://univdatos.com/get-a-free-sample-form-php/?product_id=6912
클리닉, 병원 및 의료 스파 부문은 견고한 성장을 목격합니다.
응용 프로그램 유형에 따라 클리닉, 병원 및 의료 스파 부문은 2020년에 X%의 수익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이 부문의 시장 규모는 2020년에 US$ X백만에 도달했습니다. 대부분의 미용 절차는 다음과 같이 클리닉, 병원 및 의료 스파에서 수행됩니다. 그들은 이러한 치료법의 최고의 광고주입니다. 또한, 그들은 또한 가장 자격을 갖추고 있습니다.
북미 지역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며 명백한 성장을 목격했습니다.
이 지역을 기반으로 북미는 2020년 미용 의학 시장을 지배했습니다. 이 지역은 사람들 사이에서 미용 절차에 대한 수용 증가와 미용 절차를 받는 사회적 규범으로 인해 예측 기간 2021-27 동안 지배력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UnivDatos Market Insights(UMI)의 연구 보고서 "미용 의학 시장 분석, 2020" 에 명시된 바와 같이 북미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X%의 CAGR로 급등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자세한 정보는 https://univdatos.com/report/aesthetic-medicine-market/ 을 방문하십시오.
UnivDatos Market Insights(UMI)' 에 따르면 미용 의학 시장에서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가진 주요 업체는 Allergan, Galderma Laboratories, Merz Pharmaceuticals, Alma Lasers, Johnson & Johnson, Anika Therapeutics, Lumenis, Cynosure, Cutera, Solta Medical입니다. 다른 사람들 사이에서. 플레이어는 고객의 관심을 끌기 위해 신제품을 출시하고 업계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 위해 지리적 범위를 확장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일부 인스턴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 2021년 6월, Allergan Aesthetics는 모든 모양, 크기, 배경, 색상 및 기원을 가진 사람들인 실제 BOTOX Cosmetic 환자의 이야기를 담은 새로운 캠페인 'See Yourself'를 출시했습니다.
§ 2021년 5월 Lumenis는 Western University of Health Sciences College of Optometry와 제휴하여 학생들에게 최첨단 레이저 요법 치료 교육을 제공했습니다.
§ 2020년 7월, Anika Therapeutics, Inc.는 미국 식품의약국(FDA) 승인 및 연조직을 극복하여 활동성을 유지하려는 정형외과 및 스포츠 의학 외과의와 환자의 요구를 해결하는 여러 신제품 혁신의 계획된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피해를 주다.
"미용 의약품 시장 분석, 2020" 은 업계 잠재력, 판매 및 구매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 핫스팟, 전 세계 미적 의약품 제공업체에 제공되는 기회에 대한 포괄적인 정성적 및 정량적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또한, 보고서는 16개 매개변수에 대한 경쟁업체의 능력을 측정하는 전략적 요인 색인과 함께 경쟁업체의 성공을 위한 주요 전략적 필수 요소도 포함합니다. 이는 기업이 시장 전략으로 이동하고 해당 제품의 블루오션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자세한 정보는 https://univdatos.com/report/aesthetic-medicine-market/ 을 방문하십시오.
시장 세분화:
1. 시술 유형별( 침습적 시술, 비침습적 시술 )
2. 부산물 ( 얼굴 미용 제품, 바디 컨투어링 장치, 유방 보형물, 제모 장치, 피부 미용 장치, 기타 )
3. 최종 사용자별( 클리닉, 병원 및 의료 스파, 뷰티 센터, 홈 케어 )
4. 지역별(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기타 국가 )
5. 회사별( Allergan, Galderma Laboratories, Merz Pharmaceuticals, Alma Lasers, Johnson & Johnson, Anika Therapeutics, Lumenis, Cynosure, Cutera, Solta Medical 등 )
연구에서 답변된 주요 질문:
1. 에스테틱 메디슨 산업의 현재와 미래 동향은?
2. 최종 사용자 수요 및 응용 분야 측면에서 업계가 어떻게 발전해 나가고 있습니까?
3. 비교 요인 지수에 따른 국가 간 경쟁이 어떻게 형성되고 있습니까?
4. 미용 의학 산업의 주요 성장 동인과 과제는 무엇입니까?
5. 다양한 지역에 걸쳐 미용 의학 회사의 고객 지향, 구매 행동 및 기대치는 무엇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