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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저 제모 시장: 점유율 분석을 통한 연구 전략, 2027년까지 예측되는 기회가 있는 주요 핵심 업체

by Univdatos 2022. 4. 26.

레이저 제모는 많은 국가에서 가장 일반적인 제모 기술 중 하나입니다. 이 절차에서 모발은 모낭에 레이저 작용으로 제거됩니다. 모낭의 색소는 레이저를 흡수하여 모발을 파괴하고 모낭의 손상도 추가 성장을 제한합니다. 이 기술은 또한 다모증과 같은 다양한 모발 관련 의학적 상태에서 모발을 제거하는 데 사용되며, 과도한 모발은 다른 신체 부위에서 자랍니다.

' UnivDatos Market Insights(UMI)' 연구 보고서 " 레이저 제모 시장 분석, 2020"에 따르면 시장은 예측 기간(2021-2027) 동안 성장을 목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주로 의료 스파 및 의료 부문과 같은 다양한 부문의 참여 증가와 함께 에스테틱 트리트먼트에 대한 대중의 관심 증가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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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VID-19 대유행은 사회경제적 및 의료 인프라를 포함한 많은 국가에 전례 없는 영향을 미쳤습니다. 레이저 제모 시장도 봉쇄 등 정부의 강력한 조치로 부정적인 영향을 받았다. 결과적으로 의료 스파 및 미용 클리닉과 같은 시설이 폐쇄되어 레이저 제모 시장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또한 소비자는 감염 위험을 줄이기 위해 치료를 미루어 시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제품 유형에 따라 레이저 제모 시장은 ND: YAG, 다이오드, 알렉산드라이트 등으로 분류됩니다. ND: YAG형이 세계 시장을 지배할 것으로 예상됨. ND: YAG는 가장 진보된 최신 기술입니다. 그것은 탄소 안료가 광선을 흡수하고 뿌리에서 모발을 제거하는 모낭으로 향하는 레이저 광선을 생성하는 데 이 결정을 사용하는 네오디뮴 도핑된 이트륨 알루미늄 가닛 결정 기반 기술을 사용합니다. 이 외에도 다이오드, 알렉산드라이트 등의 다른 레이저 기술은 카본에 비해 광흡수가 좋지 않은 멜라닌을 타깃으로 하기 때문에 최신 기술로 다크 스팟이 마지막에 남는 다른 방식의 단점도 극복했다. 그림 물감. 결과적으로 끝에 약간의 어두운 반점이 남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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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 사용자를 기반으로 시장은 미용 클리닉, 병원, 의료 스파 및 전문 클리닉 등으로 세분화됩니다. 뷰티 클리닉은 예측 기간 동안 접근성이 용이하고 에스테틱 서비스에 특화되어 있어 견실한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고객은 COVID-19 전염병과 더 결합된 병원의 의료 감염을 피하기 위해 미용 클리닉으로 이동했습니다.

APAC, 상당한 성장 목격

레이저 제모 산업의 시장 채택에 대한 더 나은 이해를 위해 북미(미국, 캐나다 및 기타 북미 지역), 유럽(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영국 및 기타 유럽 국가), 아시아 태평양(중국, 일본, 인도, 한국 및 기타 APAC 지역) 및 기타 국가. 예측 기간 동안 APAC는 지역 혁신가의 존재와 함께 인구 고령화 증가로 인해 CAGR이 가장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이는 인도, 중국 및 기타 아시아 개발도상국과 같은 국가에서 제모를 위한 새롭고 보다 효율적인 레이저 기반 기술의 개발을 증가시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UnivDatos Market Insights(UMI)' 에 따르면 레이저 제모 시장에서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가진 주요 업체는 Venn Healthcare Ltd., Venus Concept Inc., Lumenis Be Ltd., Cynosure, Cutera, Inc., Candela Corporation, Lynton입니다. lasers, Alma Lasers, Fotona doo, Lutronic Inc. 플레이어들은 업계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 위해 지리적 범위를 확장하는 주요 회사와 새로운 솔루션 및 서비스, 파트너십 및 협력 출시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https://univdatos.com/report/laser-hair-removal-market/ 을 방문하십시오.

 " 레이저 제모 시장 분석 , 2020" 은 업계 잠재력, 판매 및 구매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 핫스팟, 전 세계의 레이저 제모 제공업체에 제공되는 기회에 대한 포괄적인 정성 및 정량적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또한, 보고서는 16개 매개변수에 대한 경쟁업체의 능력을 측정하는 전략적 요인 색인과 함께 경쟁업체의 성공을 위한 주요 전략적 필수 요소도 포함합니다. 이는 기업이 시장 전략을 수립하고 해당 제품의 블루오션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시장 세분화:

1. 제품 유형별 (Nd: YAG, Diode, Alexandrite 등)

2. 최종 사용자별 (미용 클리닉, 병원, 의료 스파 및 전문 클리닉 및 기타)

3. 지역별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기타 국가)

4. 회사별 (Venn Healthcare Ltd., Venus Concept Inc., Lumenis Be Ltd., Cynosure, Cutera, Inc., Candela Corporation, Lynton lasers, Alma Lasers, Fotona doo, Lutronic Inc.)

연구에서 답변된 주요 질문:

1. 레이저 제모 산업의 현재와 미래 동향은?

2. 제품 유형 및 최종 사용자 영역 측면에서 업계가 어떻게 진화해 왔습니까?

3. 비교 요인 지수에 따른 국가 간 경쟁이 어떻게 형성되고 있습니까?

4. 레이저 제모 산업의 주요 성장 동인과 과제는 무엇입니까?

5. 다양한 지역의 레이저 제모 장치 제조업체의 고객 지향, 구매 행동 및 기대치는 무엇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