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V/AIDS, 결핵, 바이러스성 간염 등 감염성 질환의 증가에 따른 항생제 수요 증가로 세계 미생물 배양 시장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CDC에 따르면 미국에서는 2020년에 약 7,100명의 결핵(TB)이 보고되었습니다(100,000명당 2.2명의 비율). 100,000명). 이러한 감염 및 질병의 증가로 인해 이를 유발하는 유기체를 식별해야 할 필요성이 생겼을 뿐만 아니라 의료 부문 내에서 진행 중인 연구 및 개발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되는 요인 중 일부입니다.
UnivDatos Market Insights(UMI)의 연구 보고서 " 미생물 배양 시장 "에 따르면 시장은 2021-2027F 예측 기간 동안 약 6%의 CAGR 성장을 목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주로 다양한 최종 사용자 산업의 급속한 성장과 미생물 배양의 광범위한 적용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식품 및 유제품 산업에서 미생물 배양은 치즈, 요구르트 및 커드를 발효시키는 데 사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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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생물학 배양 시장은 미디어 유형에 따라 단순 미디어, 복합 미디어, 합성 미디어 및 특수 미디어로 분류됩니다. 2020년에는 복합 미디어 카테고리가 전 세계 미생물 배양 시장을 지배했습니다. 2020년에는 복합 미디어 부문이 시장의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이러한 지배력은 예측 기간 내내 계속될 것입니다. 이 배지는 부분적으로 소화된 효모, 쇠고기, 콩 및 기타 단백질로 구성되어 있지만 이러한 단백질의 양과 구성은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까다로운 박테리아가 잘 자라는 정의된 배지와 달리 복합 배지는 군중을 즐겁게 하는 것으로 볼 수 있으며, 이는 차례로 이 부문의 성장을 주도합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시장은 바이오 에너지 및 농업 연구, 식품 및 유제품 산업, 화장품 산업, 바이오 제약 산업 등으로 분류됩니다. 예측 기간 동안 의약품 카테고리는 독감, 코로나 바이러스 및 박테리아와 같은 바이러스의 증가로 인한 의약품 및 의약품 수요 증가로 인해 견고한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구 증가에 따라 새로운 질병이 인식되어 제약 회사가 신약과 백신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미생물학 배양은 새로운 질병을 실험하는 핵심 요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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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가장 높은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Based on regions, the report provides a detailed analysis of the overall demand for microbiology culture market for major regions including North America (US, Canada, Rest of North America); Europe (Germany, UK, France, Italy, Rest of Europe); Asia-Pacific (China, India, Japan, South Korea, Rest of Asia-Pacific); and Rest of World. A growing aging population coupled with the presence of major pharmaceutical companies in the region would increase the development of drugs in countries such as India, China, and other developing Asian countries.
UnivDatos Market Insights(UMI)' 에 따르면 미생물 배양 시장에서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가진 주요 업체는 Becton, Dickinson and Company, EMD(Merck) Millipores, Neogen Corporation, Sigma-Aldrich Co. LLC, Scharlab SL, Bio입니다. -Rad 연구소 Pvt. Ltd, Thermo Fisher Scientific Inc, Eiken Chemical co. ltd., bioMérieux, Hi-Media Laboratories Pvt. Ltd. 이 회사들은 연구 기관의 연구를 돕기 위해 미생물 배양 시장에 막대한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 미생물 배양 시장 ” 은 업계 잠재력, 판매 및 구매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 핫스팟 및 시장 참가자에게 제공되는 기회에 대한 포괄적인 질적 및 양적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더욱이, 보고서는 또한 다른 매개변수에 대한 경쟁자의 능력을 측정하는 전략적 요인 인덱싱과 함께 경쟁자의 성공을 위한 주요 전략적 필수 요소를 포함합니다. 이는 기업이 시장 진출 전략을 수립하고 해당 제품의 블루오션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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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 세분화:
1. 매체 유형별 (단순 매체, 복합 매체, 합성 매체, 특수 매체)
2. 배지별 (세균 배양 및 진핵 배양)
3. 용도별 (바이오 에너지 및 농업 연구, 식품 및 유제품 산업, 화장품 산업, 바이오 제약 산업 및 기타)
4. 지역별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기타 국가)
5. 회사별 (Becton, Dickinson and Company, EMD(Merck) Millipores, Neogen Corporation, Sigma-Aldrich Co. LLC, Scharlab SL, Bio-Rad Laboratories Pvt. Ltd, Thermo Fisher Scientific Inc, Eiken Chemical co. ltd., bioMérieux, Hi-Media Laboratories Pvt. Ltd.)
연구에서 답변된 주요 질문:
1. 미생물 배양 시장 산업의 현재 및 미래 동향은 무엇입니까?
2. 미디어 유형, 문화 미디어 및 적용 측면에서 업계는 어떻게 진화해 왔는지?
3. 비교 요인 지수에 따른 국가 간 경쟁이 어떻게 형성되고 있습니까?
4. 미생물 배양 시장 산업의 주요 성장 동인과 과제는 무엇입니까?
5. 다양한 국가의 Microbiology Culture Market 제품 공급업체의 고객 지향, 구매 행동 및 기대치는 무엇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