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사고의 증가로 인해 자동차 안전 시스템의 필요성이 급증했습니다. 브레이크 부스터의 필요성은 고속 차량의 증가와 함께 증가했습니다. 브레이크 부스터는 적절한 제동 시스템을 제공하여 주행 안전을 향상시켜 안전 조치를 강화하고 브레이크 부스터 산업의 미래 성장을 이끕니다. 차량 제동 시스템은 차량 안전 장비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차량 제동 시스템의 구성 요소는 운전자가 전달하는 힘을 최적의 방식으로 필요한 제동 효과로 변환하여 차량의 안전하고 쾌적한 감속을 보장합니다. 가해지는 힘을 상당히 증가시키는 진공 보조 제동 시스템을 포함하는 대부분의 현재 자동차는 브레이크 부스터를 사용합니다. 검은색 원형 캐니스터는 자동차 브레이크 부스터로 엔진룸 뒤쪽에 장착되어 있습니다. 자동차용 브레이크 부스터에는 유압 브레이크 부스터와 진공 브레이크 부스터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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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공 브레이크 부스터는 밸브와 다이어프램이 있는 금속 용기입니다. 유압 브레이크 부스터는 파워 스티어링 펌프에서 생성된 유압을 사용하여 브레이크가 전개되는 데 필요한 동력 지원을 제공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승용차와 상용차 모두에서 자동차 안전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했습니다. 안전에 대한 요구는 차량 탑승자와 보행자 모두에게 확대됩니다. 긴급 상황에서 브레이크 부스터는 제동 시스템이 차량의 속도를 제어하고 사고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자동차 앞에 장애물이 갑자기 나타나면 운전의 명백한 위험이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장애물이 차량 가까이에 있고 차량 속도가 빠른 경우 운전자가 충돌을 피할 수 없습니다. 브레이크 시스템,
UnivDatos Market Insights(UMI)의 연구 보고서 “ Automotive Brake Booster Market ”에 따르면 , 시장은 2021-2027F 예측 기간 동안 약 7%의 CAGR 성장을 목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자동차 브레이크 부스터 시장은 차량 안전 시스템에 대한 수요 증가와 반자율 및 자율 주행 차량의 개발 로 인해 상당한 성장을 경험 하고 있습니다.
브레이크 유형에 따라 시장은 드럼 브레이크와 디스크 브레이크로 분류됩니다. 디스크 브레이크 부문은 2020년에 미화 XX십억 달러의 수익을 창출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CAGR XX%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디스크 브레이크는 드럼 브레이크와 동일한 기본 원리를 사용하여 차량(마찰 및 열)을 느리게 하지만 디자인이 훨씬 우수합니다. 디스크 브레이크는 모든 필수 구성 요소를 수용하는 금속 드럼 대신 얇은 로터와 작은 캘리퍼를 사용하여 휠 움직임을 중지합니다. 디스크 브레이크는 열을 배출하는 데 더 효율적이며 결과적으로 드럼 브레이크보다 훨씬 더 효율적으로 차를 정지시키므로 디스크 브레이크 수요가 드럼 브레이크 수요보다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기술을 기반으로 시장은 전기 브레이크 부스터와 기존 진공 브레이크 부스터로 분류됩니다. 기존 진공 브레이크 부스터 부문은 2020년에 미화 XX0억 달러의 수익을 창출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CAGR XX%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브레이크 부스터의 필요성은 승객과 보행자의 안전을 보호하기 위한 브레이크 시스템 제품 개발의 지속적인 혁신과 개발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전기 브레이크 부스터의 성장은 자동차 산업의 성장과 보다 효율적인 제동 시스템에 대한 열망으로 인해 가속화되었습니다.
유형에 따라 시장은 단일 다이어프램 부스터, 이중 다이어프램 부스터 및 기타로 분류됩니다. 싱글 다이어프램 부스터 부문은 2020년에 미화 XX십억 달러의 수익을 창출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CAGR XX%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원형 다이어프램은 단일 다이어프램 장치의 푸시로드를 통해 각 엔드 마운트 브래킷 어셈블리의 중심 회전점에서 중심 오프셋이 있는 편심 샤프트에 연결됩니다. 두 개의 브래킷은 양쪽 끝판에 90도 각도로 부착되어 있으며 한쪽은 피스톤 헤드 푸시 로드 역할을 하고 다른 한쪽은 푸시 로드 핀을 수용합니다. 다른 유형의 전기 브레이크 부스터와 비교할 때 이 부스터는 더 많은 제동력을 제공할 수 있으며 정지 및 이동 교통 또는 비상 정지와 같은 어려운 설정에서 잘 작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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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유형에 따라 시장은 승용차 및 상업용 차량으로 분류됩니다. 승용차 부문은 2020년에 미화 XX십억 달러의 수익을 창출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CAGR XX%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엄격한 안전 규범에 대한 정부의 이니셔티브와 함께 승용차에 대한 수요의 지속적인 증가와 차량의 성능 및 효율성에 대한 더 큰 강조는 제조업체가 브레이크 부스터 및 브레이크 분배 기술에 집중하도록 장려하여 승객 부문에 활력을 불어넣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사자의 몫을 차지하다
추정에 따르면 2021-2027년의 예측 기간 동안 아시아 태평양은 차량 제동 시스템의 자동차 브레이크 부스터 채택 비율이 증가하고 중국, 인도 및 아세안 국가의 자동차 산업이 발전함에 따라 시장을 지배합니다.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시장에서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에는 수많은 자동차 제조 기업과 OEM이 있기 때문에 아시아 태평양 시장은 브레이크 부스터 수요를 지배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중국의 EV 산업이 확대되면서 이 지역에서 전기 브레이크 부스터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중국의 전기 자동차 부문은 충전 인프라와 혁신에 대한 막대한 투자 덕분에 번창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중국에서는 기록 1입니다. 2020년에는 3백만 대의 전기 자동차가 판매되었으며 판매는 계속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모든 요소는 자동차 브레이크 부스터 시장의 시장 성장을 더욱 촉진할 것입니다.
UnivDatos Market Insights(UMI)'에 따르면 글로벌 자동차 브레이크 부스터 시장에서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가진 주요 업체로는 Nissin Kogyo Co., Ltd., Bethel Automotive Safety Systems Co., Ltd., Aisin Seiki Co., Ltd., ZF Friedrichshafen AG, Robert Bosch GmbH, Mando Corporation, Hyundai Mobis Co., Ltd., TRW Automotive Holdings Corp., Continental AG, Wanxiang Group Corporation 등
· 2020년 1월, 보쉬는 브로츠와프 인근 미르쿠프에 있는 공장에서 1,880만 유로의 새로운 생산 라인을 가동했습니다. 이 공장은 주로 하이브리드 및 전기 자동차에 사용되는 iBooster 2 2세대 제동 시스템 부품을 생산할 예정입니다. iBooster 시스템은 정지 거리를 단축하여 주행 안전성을 높이고 운전자 지원 시스템과 함께 작동하며 비상 제동 프로세스 및 능동 크루즈 컨트롤로 제동 시에도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글로벌 자동차 브레이크 부스터 시장 ” 은 업계 잠재력, 판매 및 구매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 핫스팟 및 시장 참가자에게 제공되는 기회에 대한 포괄적인 정성 및 양적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더욱이, 보고서는 또한 다른 매개변수에 대한 경쟁자의 능력을 측정하는 전략적 요인 인덱싱과 함께 경쟁자의 성공을 위한 주요 전략적 필수 요소를 포함합니다. 이는 기업이 시장 진출 전략을 수립하고 해당 제품의 블루오션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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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 세분화:
1. 브레이크 유형별 (드럼 브레이크 및 디스크 브레이크)
2. 기술별 (전자식 브레이크 부스터 및 기존 진공 브레이크 부스터)
3. 유형별 (싱글 다이어프램 부스터, 듀얼 다이어프램 부스터 등)
4. 차종별 (승용차 및 상용차)
5. 지역별 (북미(미국, 캐나다, 기타 북미), 유럽(독일, 프랑스, 영국, 이탈리아, 스페인, 기타 유럽), 아시아 태평양(중국, 일본, 인도, 호주, 기타 국가 APAC) 및 기타 국가)
6. 회사별 (닛신공업㈜, 베델자동차안전시스템㈜, 아이신세이키㈜, ZF Friedrichshafen AG, Robert Bosch GmbH, 만도㈜, 현대모비스㈜, TRW Automotive Holdings Corp., Continental AG, Wanxiang Group Corporation)
연구에서 답변된 주요 질문:
1. 글로벌 자동차 브레이크 부스터 산업의 현재 및 미래 동향은 무엇입니까?
2. 최종 사용자 수요 및 제품 범주 측면에서 업계가 어떻게 진화해 왔습니까?
3. 비교 요인 지수에 따른 국가 간 경쟁이 어떻게 형성되고 있습니까?
4. 글로벌 자동차 브레이크 부스터 산업의 주요 성장 동인과 과제는 무엇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