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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객 탑승 교량 시장: 점유율 분석을 통한 연구 전략, 기회 예측(2021-2027)이 있는 주요 주요 업체

by Univdatos 2022. 4. 15.

지난 몇 년 동안 항공 여객 교통은 전 세계적으로 크게 확장되었습니다. 이러한 상승은 낮은 항공료, 특히 신흥 국가의 1인당 가처분 소득 증가, 생활 수준 향상과 같은 요인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국제항공운송협회(IATA)에 따르면 전 세계 항공 교통량은 2036년까지 4배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승객의 증가에 따라 새로운 항공기의 필요성이 증가했습니다. 연구 기간 동안 이는 여객 탑승교 시장의 확장을 촉진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승객 수의 증가, 노후된 시설의 재건 및 업그레이드, 현재 터미널 확장, 신공항 건설은 모두 전 세계 승객 탑승 수요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공항 당국은 증가하는 승객 수와 항공기의 짧은 처리 시간으로 인해 업그레이드된 기반 시설, 특히 정교한 승객 탑승교를 건설해야 한다는 압력을 받고 있습니다. 항공 사업의 급성장과 함께 공항 보안에 대한 우려의 증대, 전자여권의 시행, 항공기 지상 지원 인프라의 추가 요구 등으로 투자를 유도하는 동시에 인프라 확충의 길을 열어 나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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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객 교통량 증가, 신규 항공기 수요 급증, 안전과 관련된 엄격한 항공 규정으로 인해 최근 세계 여객 탑승교 시장은 급속한 성장을 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그린필드 및 브라운필드 공항의 증가하는 개발은 시장을 앞으로 나아가게 하는 요인 중 일부입니다. 반면에 탑승교의 높은 내구성은 시장 확장을 제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Aerobridge는 승객 탑승교(PBB)의 다른 이름입니다. 공항과 항공기를 연결하는 매달린 이동식 터널입니다. 덕분에 승객들은 빠르고 쉽게 탑승할 수 있습니다. 이 에어로브릿지를 통해 승객은 공항 터미널에서 항공기로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동시에 외부 요소로부터 보호할 수 있습니다. 앞치마 및 작전구역에 대한 접근을 제한함으로써, 또한 보안을 강화합니다. 승객 탑승교의 주요 목표는 승객이 공항 터미널에서 항공기로 이동하고 돌아올 수 있도록 최대한 쉽게 만드는 것입니다. 승객 탑승 교량은 높이 조정이 없는 영구 플랫폼으로 만들어졌으며 폐쇄되어 터미널 건물에 연결되었습니다. 이동식 장치와 같은 현대적인 접근 방식을 사용하여 에어로브릿지를 한 터미널 끝에서 다른 끝으로 더 빠르게 이동하고 있습니다. 이 장치는 높이를 조정할 수 있으며 다양한 항공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승객 탑승 교량은 높이 조정이 없는 영구 플랫폼으로 만들어졌으며 폐쇄되어 터미널 건물에 연결되었습니다. 이동식 장치와 같은 현대적인 접근 방식을 사용하여 에어로브릿지를 한 터미널 끝에서 다른 끝으로 더 빠르게 이동하고 있습니다. 이 장치는 높이를 조정할 수 있으며 다양한 항공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승객 탑승 교량은 높이 조정이 없는 영구 플랫폼으로 만들어졌으며 폐쇄되어 터미널 건물에 연결되었습니다.이동식 장치와 같은 현대적인 접근 방식을 사용하여 에어로브릿지를 한 터미널 끝에서 다른 끝으로 더 빠르게 이동하고 있습니다. 이 장치는 높이를 조정할 수 있으며 다양한 항공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UnivDatos Market Insights(UMI)의 연구 보고서 승객 탑승 교량 시장 ”에 따르면 시장은 2021-2027F 예측 기간 동안 약 10%의 CAGR 성장을 목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여객 탑승 교량 시장은 공항 인프라에 대한 투자 증가와 함께 대형 항공기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상당한 성장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고도 시스템을 기반으로 시장은 유압 및 전자 기계 시스템으로 분류됩니다. 유압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더 높은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기 기계 시스템은 2020년과 2026년의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성장률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전 세계 공항 당국에서 에너지 효율적이고 깨끗한 승객 탑승교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기 때문입니다. 수압 부문은 여러 공항에서 유압 여객 탑승교의 광범위한 사용으로 인해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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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형에 따라 시장은 고정 및 이동으로 분류됩니다. 고정 세그먼트는 예측 기간 동안 더 높은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대부분의 지역 공항은 고정식 교량을 채택하는 반면 높이 조절이 필요한 공항은 이동식 교량을 사용합니다.

제품 유형에 따라 시장은 에이프런 드라이브, 통근자, 노즈 로더, T 브리지 및 오버 더 윙 브리지로 분류됩니다. Over-the-wing Bridges 세그먼트는 예측 기간 동안 더 높은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수많은 도어와 광동체가 있는 더 큰 항공기의 개발로 인해 오버윙 브리지 부문이 시장의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통근 교량 부분은 다양한 항공기 모델을 수용할 수 있는 용량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T-브리지는 대형 항공기 도킹에 널리 사용되는 반면 에이프런 드라이브는 상당한 개선의 이점을 얻었습니다. 노즈 로더 브리지는 일반적으로 악천후를 경험하는 공항에서 사용됩니다.

구조에 따라 시장은 유리벽 및 강철벽으로 분류됩니다. 유리벽 세그먼트는 예측 기간 동안 더 높은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승객에게 보다 고급스러운 경험을 제공하는 추세가 증가함에 따라 유리벽 탑승교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유리벽 제트 브리지의 시각적 매력과 항공기 탑승을 유리로 제한하지 않는다는 사실은 전 세계적으로 채택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북미, 사자의 몫을 차지하다

추정에 따르면 2021-2027년의 예측 기간 동안 북미가 시장을 지배하는 반면 아시아 태평양 시장은 향후 몇 년 동안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지역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상업용 항공 부문의 급속한 확장으로 이 지역은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지역 중 하나로 자리 잡았습니다. 새로운 항공기의 지속적인 인수와 많은 신규 공항의 개발로 인해 공항 인프라에 대한 지출이 증가하고 있으며, 이는 예측 기간 동안 시장 확장에 대한 엄청난 전망을 창출하고 있습니다. 일본, 중국, 대만, 인도네시아, 한국, 호주 및 인도와 같은 국가의 승객 탑승교에 대한 지속적인 수요 증가는 시장 성장에 추가되고 있습니다.

UnivDatos Market Insights(UMI)'에 따르면 세계 여객 탑승교 시장에서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가진 주요 업체로는 Thyssen Krupp AG, JBT Corporation, ShinMaywa Industries, Mitsubishi Heavy Industries Ltd., FMT Sweden AB, CIMC, Adelte가 있습니다. Group, UBS Airport Systems, Hubner GMBH & CO KG, PT Bukaka Teknik Utama TBK 등

· 2019년 5월 독일에 본사를 둔 티센크루프의 여객 운송 부문인 티센크루프 엘리베이터는 카타르 도하의 하마드 국제공항에서 90개의 승객 탑승교를 관리 및 유지하는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 2018년 4월 일본의 ShinMaywa Industries는 인공 지능을 사용하여 탑승교를 항공기 문과 10cm 가까이 자동으로 배치하는 기술을 개발했으며 이는 기존 교량보다 훨씬 더 가깝습니다. 이 기술은 새로운 교량에 고도로 숙련된 작업자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공항이 지상 직원 부족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여객 탑승 교량 시장 은 업계 잠재력, 판매 및 구매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 핫스팟 및 시장 참가자에게 제공되는 기회에 대한 포괄적인 정성 및 양적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더욱이, 보고서는 또한 다른 매개변수에 대한 경쟁자의 능력을 측정하는 전략적 요인 인덱싱과 함께 경쟁자의 성공을 위한 주요 전략적 필수 요소를 포함합니다. 이는 기업이 시장 진출 전략을 수립하고 해당 제품의 블루오션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자세한 정보는 https://univdatos.com/report/passenger-boarding-bridges-market/ 을 방문하십시오.

시장 세분화:

1. Elevation System (유압 및 전기 기계 시스템)

2. 유형별 (고정 및 이동)

3. 제품 유형별 (에이프런 드라이브, 출퇴근, 노즈 로더, T 브리지 및 오버 더 윙 브리지)

4. 구조별 (유리벽 및 강철벽)

5. 지역별 (북미(미국, 캐나다, 기타 북미), 유럽(독일, 프랑스, ​​영국, 이탈리아, 스페인, 기타 유럽), 아시아 태평양(중국, 일본, 인도, 호주, 기타 국가 APAC) 및 기타 국가)

6. 회사별 (Thyssen Krupp AG, JBT Corporation, ShinMaywa Industries, Mitsubishi Heavy Industries Ltd., FMT Sweden AB, CIMC, Adelte Group, UBS Airport Systems, Hubner GMBH & CO KG, PT Bukaka Teknik Utama TBK)

연구에서 답변된 주요 질문:

1. 글로벌 여객 탑승교 산업의 현재 및 미래 동향은 무엇입니까?

2. 최종 사용자 수요 및 제품 범주 측면에서 업계는 어떻게 진화해 왔습니까?

3. 비교 요인 지수에 따른 국가 간 경쟁이 어떻게 형성되고 있습니까?

4. 글로벌 여객 탑승교 산업의 주요 성장 동인과 과제는 무엇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