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식물성 우유 시장: 2027년 글로벌 산업 점유율, 주요 주요 업체, 지역 연구, 향후 동향 및 성장 부문

by Univdatos 2022. 4. 9.

전 세계 인구의 60% 이상이 유당 불내증인 것으로 추정되며 식물성 우유가 이상적인 대안입니다. 또한 낮은 토지 요구 사항, 기후 변화에 대한 영향 없음 등과 같은 식물성 우유와 관련된 주요 이점으로 인해 시장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FAO에 따르면 가축 부문은 기후 변화에 크게 기여합니다. 이 부문은 모든 인위적 온실 가스(GHG) 배출량의 약 16%를 담당하며 가축 부문 배출량의 62%를 소가 생산합니다. , 리터당 0.7kg CO2eq의 아몬드 우유는 온실 가스 배출량이 가장 낮고 귀리 우유 0.9kg CO2eq, 두유(1kg CO2eq)가 그 뒤를 이었습니다. 게다가, 유제품 우유는 식물성 대안보다 생산되는 0.5갤런당 4.2배 더 많은 토지를 필요로 합니다.

글로벌 식물성 단백질 시장은 단백질 이점에 대한 인식 증가, 단백질이 풍부한 식단에 대한 수요 증가, 육류 대체품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 증가, 건강 및 웰빙 트렌드 증가로 인해 급성장하고 있습니다. 더욱이, 완전채식으로의 증가하는 변화와 신흥 경제는 식물성 단백질 제조업체에 상당한 성장 기회를 제공합니다. Veganbits에 따르면 전 세계적으로 75억 3천만 명의 채식주의자가 살고 있으며 그 중 12억 명이 아프리카에 살고 있습니다.

이 보고서의 샘플 사본 요청 @ https://univdatos.com/get-a-free-sample-form-php/?product_id=17806

UnivDatos Market Insights(UMI)의 연구 보고서 "Global Plant Milk Market Analysis , 2020" 에 따르면 최종 사용자의 가처분 소득 급증은 전 세계적으로 Plant Milk 시장의 성장에 기여하는 주요 요인 중 하나입니다. 호주, EU, 멕시코, 브라질, 인도, 태국, 중국과 같은 개발도상국의 구매력 증가로 인해 소비자는 식물성 우유를 포함한 건강 제품에 더 많은 돈을 쓸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OCED에 따르면 캐나다, 중국, 덴마크, 유럽 연합, 프랑스 및 독일의 가계 지출은 각각 1,021,459.5, 9,241,095.5, 139,229.8, 10,785,281.3, 1,561,879.9 및 2,118,540달러입니다.

소스를 기반으로 두유 식물성 우유 부문은 주요 시장 점유율을 획득하고 2020년 전 세계 식물성 우유 시장을 지배했습니다. 두유는 가장 인기 있는 식물성 우유이며 콩류 기반 범주에 속합니다. 100ml당 약 3g으로 우유와 동일한 양의 단백질을 자연적으로 함유하고 있는 유일한 대체 우유입니다.

판매 채널을 기준으로 전문점 부문은 XX%의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고 2020년 시장을 지배했습니다. 제품 시연, 다양한 제품 카테고리, 숙련된 직원의 지원 및 즉각적인 배송과 같은 전문점의 장점 제품이 점유율을 높이고 있습니다. 또한 전문점에서는 직원에게 교육을 제공하여 고객을 지원하고 일부는 가격 매칭 보증도 제공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지만 유럽은 명백한 성장을 목격합니다.

UnivDatos Market Insights(UMI)의 연구 보고서 "Global Plant Milk Market Analysis, 2020" 에 따르면 지역을 기준으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2020년 전 세계 식물성 우유 시장을 지배했습니다 . 시장은 완전채식에 대한 경향의 증가, 식물성 제품이 제공하는 비용 경쟁력, 다양한 유제품 범주에서의 사용 증가로 인해 추진되고 있습니다. 이 지역에서 증가하는 비만 유병률은 또한 시장 성장을 강화합니다. ADB에 따르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성인 5명 중 2명은 과체중이거나 비만입니다. 또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채식주의에 영향을 미치는 많은 불교도와 힌두교도가 시장 성장의 핵심 동인입니다. 

UnivDatos Market Insights(UMI)' 에 따르면 전 세계 식물성 우유 시장에서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는 주요 업체는 Groupe Danone, Pacific Foods of Oregon, Inc., Hain Celestial Group Inc., Turtle Mountain LLC, Vitasoy International Holdings입니다. Limited., Natura Foods, Freedom Foods Group Ltd., Earth's Own Food Company Inc., Mc Cormick & Co., The Hershey Co. 등 플레이어는 고객의 관심을 끌고 지리적 범위를 확장하기 위해 신제품 출시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업계에서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자세한 정보는 https://univdatos.com/report/plant-milk-market/ 을 방문하십시오.

"글로벌 식물성 우유 시장 분석, 2020" 은 업계 잠재력, 판매 및 구매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 핫스팟 및 전 세계 식물성 우유 시장에 사용할 수 있는 기회에 대한 포괄적인 정성 및 양적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또한, 보고서는 16개 매개변수에 대한 경쟁업체의 능력을 측정하는 전략적 요인 색인과 함께 경쟁업체의 성공을 위한 주요 전략적 필수 요소도 포함합니다. 이는 기업이 시장 전략으로 이동하고 해당 제품의 블루오션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시장 세분화:

1.      소스별 (아몬드, 콩, 코코넛, 쌀, 기타)

2.      제형별( 일반, 맛)

3.      자연( 유기농, 재래식)

4.      판매채널별 (슈퍼마켓/하이퍼마켓, 온라인스토어, 전문점, 편의점, 기타)

5. 지역별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기타 국가)

6. 회사별 (Groupe Danone, Pacific Foods of Oregon, Inc., The Hain Celestial Group Inc., Turtle Mountain LLC, Vitasoy International Holdings Limited., Natura Foods, Freedom Foods Group Ltd., Earth's own Food Company Inc., Mc Cormick & Co., The Hershey Co.)

연구에서 답변된 주요 질문:

1. 글로벌 식물성 우유 시장 산업의 현재 및 미래 동향은 무엇입니까?

2. 최종 사용자 수요 및 응용 분야 측면에서 업계가 어떻게 발전해 나가고 있습니까?

3. 비교 요인 지수에 따른 국가 간 경쟁이 어떻게 형성되고 있습니까?

4. 식물성 우유 시장 산업의 주요 성장 동인과 과제는 무엇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