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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기농 개인 관리 및 화장품 제품 시장 - 2027년까지 수요 상태, 산업 점유율, 기회 예측에 따른 종합적인 통찰력

by Univdatos 2022. 6. 7.

UnivDatos Market Insights에 따르면 유기농 개인 관리 및 화장품 제품 시장 의 가치는 2020년에 388억 달러에서 2027년까지 566억 달러에 도달하여 예측 기간(2021-2027) 동안 5.57%의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기농 퍼스널케어 및 화장품은 주로 식물성 성분으로 구성되며 파라벤, 프탈레이트, 알루미늄 염, 석유화학물질과 같은 화학 물질이 포함되어 있지 않아 개인의 건강에 잠재적으로 해로울 수 있습니다. 아름다움 의식과 건강 인식의 증가는 시장 성장을 이끄는 주요 요인입니다. 미국에서 매일 약 9,500명이 피부암 진단을 받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기저 세포 암종(BCC) 및 편평 세포 암종(SCC)을 포함한 비흑색종 피부암(NMSC)은 매년 3백만 명 이상의 미국인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또한, 시장에서 활동하는 플레이어는 시장에서 여러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수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이를 통해 시장 성장을 보완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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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도적인 건강 관리 리서치 회사 중 하나가 발표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고객의 70%가 천연 화장품을 구매하기를 원합니다. 56%는 화장품 시장에 새로 진입한 브랜드를 사고 싶어합니다. 78%는 건강한 생활 방식을 따르는 경향이 있는 반면 68%는 바이오 식품을 구매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고객의 86%는 환경 인식에 의해 결정에 영향을 받습니다. 70%는 천연 성분으로 만든 천연 화장품에 추가 비용을 지불할 용의가 있습니다. 참가자의 68%는 유사하게 천연 재료로 만든 포장의 화장품에 대해 추가 비용을 지불할 의향이 있습니다. 세포라의 2020년 미국 온라인 매출은 2019년 대비 30% 증가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유사하게 전자상거래 기술 및 디지털 마케팅 회사 ITCAN은

UnivDatos Market Insights 의 "유기농 개인 관리 및 화장품 제품 시장: 현재 분석 및 예측(2021-2027)" 보고서 는 유형, 소비자 그룹, 유통 채널 및 지역에 대한 포괄적인 분석을 제공합니다. 

유기농 퍼스널 케어 및 화장품 제품 시장 세분화

유형별: 

  • 피부 관리
  • 헤어 케어
  • 구강 치료
  • 메이크업 화장품

 소비자 그룹별: 

  • 남성
  • 여성

유통 채널별:

  • 온라인
  • 오프라인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유럽
  • 아시아 태평양
  • 남아메리카
  • 중동 및 아프리카

유형에 따라 보고서는 시장을 스킨 케어, 헤어 케어, 구강 케어 및 메이크업 화장품으로 분류합니다. 스킨 케어 부문은 2020년에 미화 100만 달러로 평가되었으며 2021-2027년 사이에 X%의 CAGR로 성장하여 2027년까지 미화 1000만 달러에 도달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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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그룹에 따라 시장은 남성과 여성으로 나뉩니다. 여성 부문은 2020년에 미화 X백만 달러의 수익을 창출했으며 2027년까지 미화 X백만 달러에 도달하여 분석 기간 동안 X%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에 따라 시장은 온라인, 오프라인으로 나뉩니다. 오프라인 부문은 2020년에 미화 X백만 달러의 수익을 창출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X%의 CAGR로 성장하여 2027년까지 미화 X백만 달러의 시장 가치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이 보고서는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남미 및 중동 및 아프리카를 포함한 주요 지역의 시장에 대한 자세한 분석을 제공합니다. UnivDatos Market Insights에 따르면 "유기농 개인 관리 및 화장품 제품 시장"의 북미 지역은 2020년에 미화 X백만 달러로 평가되었으며 2021년 사이에 X%의 CAGR로 성장하여 2027년까지 X백만 달러에 도달할 것으로 보입니다. -2027.

유기농 퍼스널 케어 및 화장품 제품 시장의 주요 동인에 대한 자세한 분석 – https://univdatos.com/report/organic-personal-care-and-cosmetics-products-market/

주요 선수

시장은 다양한 대형, 소형 및 중형 플레이어의 존재로 인해 고도로 파편화되어 있습니다. 유기농 퍼스널 케어 및 화장품 시장은 경쟁이 매우 치열합니다. 주요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는 주요 업체는 다음과 같습니다.

  • 로레알인터내셔널
  • 프로방스의 록시땅
  • 아르본 인터내셔널, LLC
  • 버츠비
  •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 암웨이 코퍼레이션
  • 오리플레임 코스메틱 SA
  • 이브 로쉐
  • 오브리 오가닉스, Inc.
  • 자연의 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