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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내 위치 시장, 2026년까지 전 세계적으로 688억 달러에 도달할 것 |CAGR: 33.5%

by Univdatos 2022. 6. 1.

최근 UnivDatos Market Insights는 실내 위치 시장에 대한 포괄적인 개요를 방대한 데이터베이스에 추가했습니다. 실내 위치 시장 보고서는 시장 동인, 감금 및 기회와 같은 다양한 역학에 대한 유익한 데이터를 수집하여 집계되었습니다. 이 혁신적인 보고서는 여러 분석을 사용하여 실내 위치 시장에 대한 자세한 전망을 얻습니다. 실내 위치 시장 보고서는 시장 성장에 영향을 미치는 최신 산업 개발 및 시장 동향 요인에 대한 자세한 분석을 제공합니다. 또한이 통계 시장 조사 리포지토리는 전 세계 및 지역 수준에서 실내 위치 시장을 조사하고 추정합니다. 글로벌 실내 위치 시장2020년부터 2026년까지 CAGR 33.5%로 성장하여 2026년에는 688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

시장 개관

실내 추적은 건물 내부 개체의 움직임을 파악하고 추적합니다. 실내 추적은 GPS가 정확하지 않거나 실패할 때 사람이나 물체를 찾는 데 사용되는 실내 위치 추적 시스템, 전자 장치 네트워크 및 컴퓨터 소프트웨어에 의해 활성화됩니다. 좋은 길 찾기는 쇼핑몰의 유동인구를 41% 증가시켰고 이는 5개 매장 중 4개 매장에서 측정 가능한 매출 성장으로 이어졌습니다. 또한 쇼핑객의 52%는 매장에 있는 동안 스마트폰으로 할인을 받는 것이 멋지고 원하는 쇼핑 트렌드라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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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영향

COVID-19는 실내 공간 매핑의 가치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프로세스를 가속화했습니다. 팬데믹은 소비자 행동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현대인들은 쇼핑몰과 같은 협소한 공간에서 시간을 낭비하고 싶어 하지 않고 가능한 한 빨리 필요한 것을 얻고 싶어합니다. 사용자는 전화를 걸지 않고도 실내 내비게이션을 통해 원하는 위치의 매장을 편리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터치 추적, 길 찾기, 건물 점유 및 방 사용에 대한 실시간 분석과 같은 실내 위치 기술은 기업이 사무실, 창고, 창고를 안전하게 다시 여는 방법을 계속 모색함에 따라 COVID-19의 확산을 막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캠퍼스.예를 들어, 북미에 주로 기반을 둔 조직의 리더 143명을 대상으로 한 최근 Inpixon 실내 인텔리전스 현황 2021 설문조사는 COVID-19 전염병으로 인해 실내 위치 기술의 채택 일정이 가속화되었다고 결론지었습니다. 작업 현장 작업자 보호, 건물 에너지 절약, 자산 모니터링 및 실내 탐색/길 찾기는 2020년 이전에 배포된 주요 사용 사례였습니다.

실내 위치 시장 보고서는 이해 관계자가 더 선별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여러 측면으로 철저히 연구됩니다.

유형별로 시장은 주로 다음으로 나뉩니다.

· 기술

o 무선 주파수 기반

o 센서 및 태그 기반

o 기타(위성/원격탐사 및 전자레인지)

· 소프트웨어 도구

o 시각화

o 위치 분석

o 컨텍스트 가속기

o 기타

· 서비스

o 관리 서비스

o 전문 서비스

서비스 부문은 글로벌 디지털 결제 시장 유형이 지배하며 2026년까지 30.2% CAGR로 성장하여 260억 달러에 달할 것입니다.

배포를 통해 시장은 주로

· 구름

· 온프레미스

배포 유형 중에서 클라우드가 가장 큰 비중을 차지했으며 2020-2026년 예측 기간 동안 33.3%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19년에 클라우드 부문은 거의 80.4%의 수익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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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용 프로그램별로 시장은 주로 연구됩니다

· 영업 및 마케팅 최적화

· 고객 경험 관리

· 원격 모니터링         

· 재고 관리

· 예측 자산 분석

· 위기 관리

· 비상대응 관리

· 기타(증강현실 및 공급망 최적화)

2019년에 고객 경험 관리 부문은 시장 점유율이 거의 18%로 전 세계 실내 위치 시장을 지배했으며 2026년까지 이 부문은 시장에서 119억 달러를 획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산업 분야별로 시장은 주로 다음과 같이 분류됩니다.

· 교통

· 소매

· 오락     

· 환대

· 공공 건물

· 기타(제조업, 헬스케어, 기업체 등)

업종 중 소매업이 가장 큰 비중을 차지했으며 2020-2026년 예측 기간 동안 34.1%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19년 소매 부문은 17.6%의 수익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실내 위치 시장 지리적 세분화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북미(미국, 캐나다 및 기타 북미)

· 유럽(독일, 영국, 이탈리아, 프랑스, ​​스페인 및 기타 유럽 국가)

· 아시아 태평양(중국, 일본, 인도, 호주, 한국 및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라틴 아메리카

· 중동 및 아프리카

추정에 따르면 북미 지역은 2019년에 거의 미화 26억 달러의 매출로 실내 위치 시장을 지배했습니다. 동시에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35.1%의 CAGR로 크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터넷 보급 및 이점에 대한 인식 증가에 대한 설명입니다.

자세한 정보는 https://univdatos.com/report/global-indoor-location-market/ 을 방문하십시오.

시장을 목표로 하는 주요 업체는 다음과 같습니다.

· 시스코 시스템즈

· 사과

· 브로드컴

· 에릭슨

· Google

· 마이크로소프트

· 퀄컴

·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

· SAP SE

· 지브라 테크놀로지스

 

경쟁 구도

저명한 글로벌 기업 간의 경쟁 정도는 전 세계적으로 활동하는 여러 주요 핵심 업체를 분석하여 정교화되었습니다. 연구 분석가로 구성된 전문 팀은 글로벌 시장 경쟁, 시장 점유율, 가장 최근의 산업 발전, 혁신적인 제품 출시, 파트너십, 합병 또는 실내 위치 시장의 선도 기업에 의한 인수와 같은 다양한 특성을 조명합니다. 주요 플레이어는 글로벌 경쟁에 대한 통찰력 보기를 얻기 위해 연구 방법론을 사용하여 분석되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https://univdatos.com/report/global-indoor-location-market/ 을 방문하십시오.

이 분석 시장 조사 보고서를 통해 해결된 주요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 실내 위치 시장의 최신 트렌드, 새로운 패턴 및 기술 발전은 무엇입니까?

· 예측 기간 동안 실내 위치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은 무엇입니까?

· 실내 위치 시장의 글로벌 과제, 위협 및 위험은 무엇입니까?

· 실내 위치 시장을 추진하고 억제하는 요인은 무엇입니까?

· 실내 위치 시장의 까다로운 글로벌 지역은 무엇입니까?

· 향후 몇 년 동안 글로벌 시장 규모는 어떻게 됩니까?

· 글로벌 기업들이 적용하는 중요한 시장 확보 전략과 정책은 무엇인가?

우리는 다양한 비즈니스, 지역 및 국가의 요구 사항을 이해하고 있으며 비즈니스 특성 및 지역의 요구 사항에 따라 맞춤형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사용자 정의 요구 사항이 있으면 알려주십시오.

내용의 테이블 -

1 시장 소개

2 연구 방법론 또는 가정

3 시장 개요

4 요약

5 글로벌 디지털 물류 시장 수익(미화 10억 달러), 2019-2027년

유형별 6가지 시장 통찰력

조직 규모별 7가지 시장 통찰력

배포 모드별 8가지 시장 통찰력

9가지 업종별 시장 인사이트

지역별 10가지 시장 통찰력

11 수요 및 공급 측면 분석

12 가치 사슬 분석

13 글로벌 디지털 물류 동향 및 통찰력

14 글로벌 디지털 물류 시장 역학

15 글로벌 디지털 물류 시장 기회

16 경쟁 시나리오

17 회사 소개

18 면책 조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