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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코올 소비 증가로 인해 인도에서 알코올 음료 수요 증가

by Univdatos 2022. 5. 30.

인도의 알코올 소비는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세계보건기구(WHO)에 따르면 인도의 평균 알코올 소비량은 2010년 4.3리터에서 2016년 15세 이상 1인당 연간 5.7리터였습니다 . 또한 인도의 알코올 소비량은 2016년에 약 54억 리터에 달했으며 2020년에는 약 65억 리터에 이를 것으로 추정됩니다 . 5,700만 명의 사람들 이 알코올 중독의 후유증에 직면해 있습니다.

음주 운전 반대 커뮤니티(CADD) 의 설문 조사에 따르면 25세 미만 청소년의 88% 이상이 불법이지만 알코올을 소비하거나 구매한다고 밝혔습니다 . Punjab, Goa, Tripura, Chhattisgarh 및 Arunachal Pradesh는 알코올 소비 순위가 높습니다. 그러나 Uttar Pradesh는 인도에서 가장 많은 술을 마시는 곳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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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vid-19 발병은 공급 시스템에 큰 피해를 주어 완전히 중단되었습니다. 더욱이 주류는 필수품이 아니기 때문에 유통경로가 필수품 및 기타 잡화 유통경로보다 더디게 열렸다. 그러나 경제의 단계적 잠금 해제로 이 부문에 대한 제조 및 유통에 대한 제한이 완화되었으며 FY21 FY21 말까지 대부분의 외부 채널이 열렸고 내부 채널은 특정 제한이 있는 기능을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이로 인해 알코올 음료 플레이어의 볼륨이 순차적으로 점진적으로 회복되었지만 다른 필수 요소 및 임의의 볼륨보다 적습니다. 재량적 성격 외에도 더 느린 회복의 주요 원인은 외부 운영에 대한 제한이었습니다(운영 시간 단축 및 야간 통행 금지).

온프레미스 채널(산업 규모의 20-25%를 차지함)은 FY21 상반기에 대부분 폐쇄되었으며 옥외(OOH) 소비에 상당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 알코올 음료의 전반적인 야외 소비를 방해하는 것은 결혼식 하객 수에 대한 제한과 기업 회의의 부족입니다. 그러나 바와 레스토랑은 FY21 FY21 시작부터 점진적으로 재개장이 허용되었지만 수용 인원의 50% 및 기타 사회적 거리 규정에 따릅니다. 업계 관계자는 현재 온프레미스 채널의 ~85-90%가 운영 중이라고 제안합니다. 그 결과 OOH 소비도 점진적으로 회복되기 시작했으며 오프프레미스 채널의 지속적인 회복과 함께 다음 분기에 추가 볼륨 성장을 이끌 것입니다. 

UnivDatos Market Insights(UMI)의 연구 보고서 "인도 알코올 음료 시장 분석, 2020"에 따르면 인도 알코올 음료 시장은 2021-27F 동안 XX%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구의 알코올 소비 증가는 알코올 음료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키는 주요 원인이었습니다. 예를 들어 HFWS(Health and Family Welfare Statistics) 보고서에 따르면 일주일에 한 번 정도 술을 마시는 15-49세 남성과 여성 인구의 비율은 여성과 남성이 각각 45.2%와 55.1%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아루나찰프라데시 주의 . Nagaland의 여성과 남성을 위해,15~49세 인구 중 주 1회 정도 음주를 하는 비율은 각각 65.5%, 46.4%로 나타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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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을 기반으로 Beer는 2020년에 XX%의 수익 점유율을 확보했습니다. 이 부문의 시장 규모는 2020년에 US$ XX billion에 도달했습니다. 이 부문의 시장 점유율은 증가하는 추세로 인해 향후 몇 년 동안에도 지배력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수제맥주 수요.

견실한 성장을 목격하는 알코올 음료 제품 

원산지를 기반으로 IMFL(Indian Made Foreign Liquor) 부문은 주요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고 2020년 알코올 음료 시장에서 미화 XX십억 달러의 수익을 얻었습니다. IMFL의 손쉬운 가용성이 성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강력한 성장을 목격하기 위한 소변 샘플 

유통 채널을 기반으로 오프라인 유통 채널 부문은 2020년 주류 시장에서 주요 시장 점유율을 획득하고 XX십억 달러의 수익을 얻었습니다. 호텔, 펍 및 바에 대한 COVID-19로 인한 폐쇄 및 제한은 성장.

견고한 성장을 목격하는 직장 ​​알코올 음료 

남인도는 사자의 몫을 차지하고 Bit Europe은 명백한 성장을 목격합니다.

이 지역을 기준으로 남부 인도는 2020년 인도 알코올 음료 시장을 지배했습니다. 이 지역은 바쁜 생활 방식과 알코올 음료 자판기 증가로 인해 예측 기간 2021-27 동안 지배력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세한 정보는 https://univdatos.com/report/india-alcoholic-beverage-market/ 을 방문하십시오.

UnivDatos Market SABmiller plc, Anheuser-busch InBev, Carlsberg, United Breweries Ltd., Mohan Meakins, Radico Khaitan, Heineken NV, Tilaknagar Inds., Som Distilleries, Globus Spirits에 따르면 플레이어는 고객의 관심을 끌기 위해 신제품을 출시하고 업계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 위해 지리적 범위를 확장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 인도 알코올 음료 시장 분석, 2020" 은 업계 잠재력, 판매 및 구매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 핫스팟, 전 세계 알코올 음료 제공업체에 제공되는 기회에 대한 포괄적인 정성 및 양적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또한, 보고서는 16개 매개변수에 대한 경쟁업체의 능력을 측정하는 전략적 요인 색인과 함께 경쟁업체의 성공을 위한 주요 전략적 필수 요소도 포함합니다. 이는 기업이 시장 전략으로 이동하고 해당 제품의 블루오션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시장 세분화:

1. 부산물( 맥주, 와인, 증류주 )

2. 원산지별 (인도산 외국주, 원산지 병입 외국주, 컨트리주)

3. 유통채널별 (오프라인 유통채널, 온라인 유통채널, 온프레미스)

4. 지역별( 북인도, 남인도, 동인도, 서인도 )

5. 회사별( SABMiller plc, Anheuser-busch InBev, Carlsberg, United Breweries Ltd., Mohan Meakins, Radico Khaitan, Heineken NV, Tilaknagar Inds., Som Distilleries, Globus Spirits 등)

연구에서 답변된 주요 질문:

1. 인도 알코올 음료 산업의 현재 및 미래 동향은 무엇입니까?

2. 제품 및 유통 채널 영역 측면에서 업계는 어떻게 진화해 왔습니까?

3. 비교 요인 지수에 따른 국가 간 경쟁이 어떻게 형성되고 있습니까?

4. 알코올 음료 산업의 주요 성장 동인과 과제는 무엇입니까?

5. 다양한 지역의 주류 회사에서 고객 지향, 구매 행동 및 기대치는 무엇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