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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aaS(Hardware-as-a-Service) 시장, 2027년까지 전 세계적으로 미화 3,000억 달러 초과 |CAGR 25%

by Univdatos 2022. 5. 26.

서비스로서의 하드웨어(Hardware-as-a-Service) 시장에 대한 포괄적인 개요는 최근 UnivDatos Market Insights에서 방대한 데이터베이스에 추가했습니다. 서비스로서의 하드웨어 시장 보고서는 시장 동인, 감금 및 기회와 같은 다양한 역학에 대한 유익한 데이터를 수집하여 집계되었습니다. 이 혁신적인 보고서는 여러 분석을 사용하여 Hardware-as-a-Service 시장에 대한 자세한 전망을 얻습니다. HaaS(Hardware-as-a-Service) 시장 보고서는 시장 성장에 영향을 미치는 시장의 최신 산업 개발 및 추세 요인에 대한 자세한 분석을 제공합니다. 또한이 통계 시장 조사 리포지토리는 전 세계 및 지역 수준에서 Hardware-as-a-Service 시장을 조사하고 추정합니다. 글로벌 HaaS( Hardware-as-a-Service) 시장2021년부터 2027년까지 25% 이상의 CAGR로 성장하여 2027년에는 3,000억 달러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 개관

글로벌 HaaS(Hardware-as-a-Service) 시장은 디지털화의 확대, 하드웨어, 장치 또는 서비스의 기술 발전, 클라우드 채택에 대한 선호도 증가 등으로 인해 상당한 성장을 목격하고 있습니다. 중소기업은 하드웨어 서비스 모델로 인해 인프라에 대한 지출을 제한함으로써 시장의 성장을 이끌고 있습니다.미국에 기반을 둔 기술 회사 "Spice works"의 설문 조사에 따르면 북미와 유럽의 중소기업 및 대기업 중 약 48%가 2019년 기준으로 하나 이상의 하드웨어 유형을 임대하고 있습니다. 이 중 프린터가 가장 선호되는 하드웨어입니다. 약 40%의 조직이 직장에서 프린터를 임대하는 반면 다른 유형의 하드웨어는 10% 미만이 임대합니다. 프린터 다음으로 선호하는 다른 장치는 서버(8%), 네트워킹 장비(8%), 탁상 전화기(7 %), 데스크탑(6%), 노트북(6%), 스마트폰(5%) 또는 태블릿(3%).

또한 HaaS의 채택은 비용 절감, 손쉬운 유지 관리 등의 이점으로 인해 증가하고 있습니다. Spiceworks에 따르면 2019년 기준으로 태블릿을 임대하는 조직의 12%가 HaaS 모델을 사용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그 수는 2020년까지 24%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랩톱을 임대하는 조직의 10%가 현재 HaaS를 사용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 수치는 2020년까지 16%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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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영향

COVID-19 전염병은 서비스로서의 하드웨어 채택에 강력한 붐을 일으켰습니다. 회사의 재택 모드 작동 모드에서 작업으로 인해 HaaS가 급격히 상승했습니다. 한 연구에서 IT 의사 결정권자의 8%는 IT Capex 투자를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고 55%는 하드웨어 또는 소프트웨어에 대한 "as-a-service" 솔루션을 탐색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53%는 턴키 하드웨어/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위한 관리형 서비스를 탐색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IT 의사 결정권자의 24%가 2019  년 기준으로 IT 솔루션의 절반을 '서비스형'으로 소비 앞으로 12~24개월 동안.또한 회사는 COVID-시대에 운영을 쉽게 하기 위해 수많은 솔루션을 출시했습니다. 예를 들어:

o 2020년에 Zoom 비디오는 HaaS(Hardware as a Service)를 출시하여 고객이 예산 친화적인 하드웨어 옵션으로 화상 회의실과 전화기를 확장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서비스로서의 하드웨어 시장 보고서는 이해 관계자가 보다 선별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여러 측면으로 철저히 연구됩니다.

구성 요소별로 시장은 주로 다음으로 나뉩니다.

• 하드웨어

• 서비스

하드웨어 부문은 Hardware-as-a-Service 시장의 제품 유형 부문이 지배했으며 2019년에 50% 이상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그러나 서비스 부문은 향후 몇 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목격할 것입니다.  

모델별로 시장은 주로 다음과 같이 분류됩니다.

• 하드웨어 모델

o 서비스로서의 플랫폼

o 서비스로서의 데스크탑/PC

o 서비스로서의 인프라

o 서비스로서의 장치

• 전문적인 서비스

하드웨어 모델 중 데스크톱/PC as a Service가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동일한 지배력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IaaS(Infrastructure as a Service) 부문은 2019년에 상당한 점유율을 보일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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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포에 따라 시장은 주로 다음과 같이 분류됩니다.

• 전제에

• 구름

2019년에 온프레미스 부문은 시장 점유율의 거의 61%로 전 세계 HaaS(Hardware-as-a-Service) 시장을 지배했으며 2027년까지 예상됩니다. 그러나 클라우드 부문은 예측에서 강력한 성장을 목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간.   

기업 규모별로 시장은 주로 다음과 같이 분류됩니다.

• 중소기업(SME)

• 대기업

2019년에는 대기업 부문이 전 세계 HaaS(Hardware-as-a-Service) 시장을 지배했습니다. 그러나 중소기업은 향후 몇 년 동안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목격하게 될 것입니다.

응용 프로그램별로 시장은 주로 다음과 같이 분류됩니다.

• 정부

• 제조

• 통신 및 IT

• 소매

• 보건 의료

• 에너지 및 유틸리티

• 교육

• 기타

2019년 소매 부문은 시장 점유율의 거의 30%로 전 세계 HaaS(Hardware-as-a-Service) 시장을 지배했으며 2027년에는 이 부문도 시장을 지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세한 정보는  https://univdatos.com/report/global-hardware-as-a-service-market-current-analysis-and-forecast/ 를 방문하십시오.  

서비스로서의 하드웨어 시장 지리적 세분화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북미

· 유럽

· 아시아 태평양

· 기타 국가

추정에 따르면 북미 지역은 2019년에 거의 50%의 수익 점유율로 Hardware-as-a-Service 시장을 지배했습니다. 동시에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업계의 새로운 플레이어의 출현과 플레이어의 새로운 솔루션 제공으로 인해.

시장을 목표로 하는 주요 업체는 다음과 같습니다.

• Fujitsu Ltd.

• FUSE3 통신

• 잉그램 마이크로 주식회사

• 나비타스 리스 코퍼레이션

• 피닉스 낮잠

• 아마존닷컴

• 레노버 그룹 Ltd.

• 마차도 컨설팅

• 디자인 데이터 시스템즈, Inc.

• Dell Inc.

경쟁 구도

저명한 글로벌 기업 간의 경쟁 정도는 전 세계적으로 활동하는 여러 주요 핵심 업체를 분석하여 정교화되었습니다. 전문 연구 분석가 팀이 HaaS(Hardware-as-a-Service) 분야의 선두 기업에 의한 글로벌 시장 경쟁, 시장 점유율, 가장 최근의 산업 발전, 혁신적인 제품 출시, 파트너십, 합병 또는 인수와 같은 다양한 특성을 조명합니다. 시장. 주요 플레이어는 글로벌 경쟁에 대한 통찰력 보기를 얻기 위해 연구 방법론을 사용하여 분석되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https://univdatos.com/report/global-hardware-as-a-service-market-current-analysis-and-forecast/ 를 방문하십시오.  

이 분석 시장 조사 보고서를 통해 해결된 주요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 Hardware-as-a-Service 시장의 최신 동향, 새로운 패턴 및 기술 발전은 무엇입니까?

· 예측 기간 동안 HaaS(Hardware-as-a-Service)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은 무엇입니까?

· Hardware-as-a-Service 시장의 글로벌 과제, 위협 및 위험은 무엇입니까?

· HaaS(Hardware-as-a-Service) 시장을 추진하고 억제하는 요인은 무엇입니까?

· Hardware-as-a-Service 시장의 까다로운 글로벌 지역은 무엇입니까?

· 향후 몇 년 동안 글로벌 시장 규모는 어떻게 됩니까?

· 글로벌 기업들이 적용하는 중요한 시장 확보 전략과 정책은 무엇인가?

우리는 다양한 비즈니스, 지역 및 국가의 요구 사항을 이해하고 있으며 비즈니스 특성 및 지역의 요구 사항에 따라 맞춤형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사용자 정의 요구 사항이 있으면 알려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