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기 젖꼭지 시장: 2027년까지 동향, 주요 기업, 신흥 성장 요인 및 지역 예측별 산업 분석

by Univdatos 2022. 4. 12.

인형, 이빨, 노리개라고도 하는 아기 젖꼭지는 아기를 위로하고 즐겁게 하며 울음을 멈추게 하는 고무 또는 플라스틱 물체입니다. 고무, 라텍스, 실리콘과 같은 부드럽고 자연스럽고 유연한 소재로 만들어졌습니다. 그러나 실리콘 젖꼭지는 라텍스로 만든 젖꼭지보다 내구성이 더 좋은 것으로 간주됩니다. 아기가 까다롭거나 배앓이를 하거나 젖을 빠는 습관이 있는 출생 후 처음 몇 개월 동안 아기를 진정시키는 효과적인 수단으로 사용됩니다.

또한, 노리개 젖꼭지는 영아의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영아 사망 증후군(IDS)의 위험을 예방하는 것과 함께 새로운 상황에 적응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따라서 예측 기간 동안 아기 젖꼭지에 대한 시장 수요도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UnivDatos Market Insights(UMI)의 연구 보고서 "글로벌 아기 젖꼭지"에 따르면 시장은 예측 기간(2021-2027) 동안 약 6.5%의 CAGR로 2027년까지 5억 달러 이상의 시장 규모를 목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기 젖꼭지 시장지난 몇 년 동안 상당한 속도로 성장하고 있으며 예측 기간에도 동일한 성장을 따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기 젖꼭지 시장 수요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요인은 급속한 도시화와 함께 부모의 가처분 소득 증가와 아기 젖꼭지를 포함한 장난감, 수유 부속품, 물티슈, 기저귀와 같은 다양한 아기 부속품에 대한 수요 증가입니다. 신흥 국가의 젖꼭지에 대한 인식 증가 및 젖꼭지 기술의 활용과 같은 일부 결정 요인은 시장에 새로운 성장 수단을 제공할 것입니다.

이 보고서의 샘플 사본 요청 @ https://univdatos.com/get-a-free-sample-form-php/?product_id=18041

유형에 따라 아기 젖꼭지 시장은 단일 조각 아기 젖꼭지와 다중 조각 아기 젖꼭지로 분류됩니다. 일체형 아기 젖꼭지 부문은 아기 젖꼭지 시장에서 상당한 수요를 충족시켰습니다. 일체형 아기 젖꼭지는 플라스틱, 실리콘 또는 라텍스의 단일 성형 조각으로 만들어지며 젖꼭지가 쉽게 분리되지 않기 때문에 질식 위험을 최소화하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유아용 젖꼭지 시장은 유통경로에 따라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매장으로 구분됩니다. 오프라인 부문은 아기 젖꼭지 시장에서 광범위한 점유율을 제공합니다. 오프라인 매장은 브랜드 및 개인 상표 부문 모두를 홍보하는 베이비 케어 제품의 다양한 옵션을 용이하게 합니다. 또한 이러한 종류의 상점은 고객 충성도 프로그램, 할인, 계절 행사 등과 같은 몇 가지 주요 판촉 및 마케팅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가장 높은 성장을 목격하는 아시아 태평양

보고서는 지역을 기준으로 북미(미국, 캐나다, 북미 나머지 지역), 유럽(독일, 영국, 프랑스, ​​스페인, 이탈리아, 유럽 나머지 지역), 아시아를 포함한 주요 지역에서 아기 젖꼭지의 전반적인 채택에 대한 세부 분석을 제공합니다. -태평양(중국, 일본, 인도, 호주, APAC 기타 지역), 기타 국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관련 부모의 가처분 소득 증가와 도시화의 급격한 증가와 함께 유아 인구의 증가로 인해 광범위한 시장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UnivDatos Market Insights(UMI)'에 따르면 전 세계 아기 젖꼭지 시장에서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는 주요 업체는 Koninklijke Philips NV, Newell Brands, Inc., Baby Shusher, LLC, Doddle & Co. LLC, MAM Babyartikel GmbH, Natural Baby Company, Natursutten ApS, The White Company(Bectin Corporation), Trebco Specialty Products, Inc.(WubbaNub), Mayborn Group Limited. 파트너쉽과 함께 여러 M&A가 이 플레이어들에 의해 수행되어 다른 지역에서 입지를 강화했습니다. 예를 들어:

· 2017년, 미국에 기반을 둔 회사인 Smilo는 최적의 지지를 위해 입에서 약간 팽창되는 아기의 나이에 맞는 크기의 새로운 아기 젖꼭지 라인을 출시했습니다.

“글로벌 아기 젖꼭지 시장 은 업계 잠재력, 판매 및 구매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 핫스팟 및 시장 참가자에게 제공되는 기회에 대한 포괄적인 정성 및 양적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더욱이, 보고서는 또한 다른 매개변수에 대한 경쟁자의 능력을 측정하는 전략적 요인 인덱싱과 함께 경쟁자의 성공을 위한 주요 전략적 필수 요소를 포함합니다. 이는 기업이 시장 진출 전략을 수립하고 해당 제품의 블루오션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자세한 정보는 https://univdatos.com/report/baby-pacifier-market/ 을 방문하십시오.

시장 세분화:

1. 유형별 (단일형 아기 젖꼭지 및 다중 조각 아기 젖꼭지)

2. 크기별 (소, 중, 대)

3. 유통채널별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매장)

4. 지역별 (북미(미국, 캐나다, 기타 북미), 유럽(독일, 영국, 프랑스, ​​스페인, 이탈리아, 기타 유럽), 아시아 태평양(중국, 일본, 인도, 호주, 기타 APAC 지역) ) 및 기타 국가)

5. 회사별 (Koninklijke Philips NV, Newell Brands, Inc., Baby Shusher, LLC, Doddle & Co. LLC, MAM Babyartikel GmbH, The Natural Baby Company, Natursutten ApS, The White Company(Bectin Corporation), Trebco Specialty Products, Inc.(WubbaNub), Mayborn Group Limited).

연구에서 답변된 주요 질문:

1. 글로벌 아기 젖꼭지 산업의 현재 및 미래 동향은 무엇입니까?

2. 업종, 규모, 유통경로 면에서 산업이 어떻게 진화해 왔습니까?

3. 비교 요인 지수에 따른 국가 간 경쟁이 어떻게 형성되고 있습니까?

4. 글로벌 아기 젖꼭지 산업의 주요 성장 동인과 과제는 무엇입니까?

5. 다양한 지역 및 국가의 글로벌 아기 젖꼭지 공급업체의 고객 지향, 구매 행동 및 기대치는 무엇입니까?